도서상세보기

도서명 하나님을 사랑해야 해요 - 하나님과 나 3 (양장
저자 조엘 비키
출판사 언약
출판일 2021-12-25
정가 8,000원
ISBN 9791197399275
수량
<추천사>
믿음을 제외한 모든 은사들은 우리로 그리스도를 따라 살도록 하지만, 믿음만이 우리를 그리스도인 되게 합니다. 그 믿음은 하나님께서 주신 선물이지만, 사람의 편에서는 이 믿음을 얻기 위해 성경에 대한 바른 지식과 순종이 필요합니다. 아이들의 삶에서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이 이야기를 통해 구원 얻는 믿음과 순종을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 정대운 목사 (삼송제일교회 담임목사

코로나 시대는 교회와 신앙에 대해서 성경의 본질로 우리의 시선을 모으게 합니다. 특히 교회학교의 패러다임 변화는 매우 절박한 기로에 서 있습니다. 한 교회를 섬기는 일선의 목회자로서 이러한 변화의 한복판에 서서 확인했던 것은, 성경이 어린이들의 신앙교육을 교회에 부탁하지 않고 부모에게 부탁하고 가르치도록 명령했다는 사실입니다. 결국, 신앙의 가정교육과 가정예배입니다. 금번 도서출판 언약에서 출간한 귀한 서적은 당혹감 속에 있는 신앙의 부모님들에게 황량한 광야의 샘터 같은 역할을 할 것입니다.

- 송태근 목사 (삼일교회 담임목사

아이들은 나라의 미래이고, 그것은 교회에도 다르지 않습니다. 어린아이들에게 복음을 이해하기 쉽게 출판하는 데에 관심이 많은 조엘 비키 박사의 책이 소개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추천합니다. 특히 가정예배 때, 한 권씩 읽어주거나 같이 읽으면 어려서부터 주님을 아는 지식 가운데서 자라게 될 것입니다.

- 서창원 교수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교수

교리 혹은 신학은 성인들만의 전유물이 결코 아닙니다. 진리는 어린아이들에게도 반드시 전달되어야 하지만, 아쉽게도 우리나라에는 그럴 수 있는 자료가 부족했습니다. 이제 어린아이들에게도 성경의 복된 진리를 담고 있는 귀한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이제는 할아버지, 할머니가 되신 조엘 비키 목사님과 메리 비키 사모님이 함께 쓰신 이 책은 이 땅의 어린아이들에게도 큰 유익이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김효남 교수 (서울성경신학대학원대학교, 역사신학

제 어린 딸들에게도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