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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파는것이 인간이다 누구나 세일즈하는 시대 당신도 지금 무언가를 팔고 있다
저자 다니엘핑크
출판사 청림출판사
출판일 2013-08-12
정가 16,000원
ISBN 97889352097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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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부 누구나 무엇인가를 팔고 있다 - 세일즈맨의 부활
1장 타인을 움직이는 일을 하는 사람들
풀러브러시맨의 전성기 |세일즈맨, 세일즈우먼의 부활 |
새로운 형태의 판매, 비판매 세일즈의 증가
2장 세일?즈 전성시대가 온다
기업가정신, 누구나 기업가가 되는 시대 |유연성, 업무를 확장하는 능력 |
비판매 세일즈가 주요한 교육 및 의료 분야의 성장
3장 정보 대칭의 세상이 만든 변화
레몬, 그리고 불량상품 | 진부한 세일즈 기술 | 구식 비즈니스 vs. 신식 비즈니스 |
판매자 위험부담이라는 새로운 규칙
2부 타인의 마음을 움직이는 3가지 조건 - 새로운 ABC를 주목하라
4장 동조 : 다른 사람과 조화를 이루는 조율 방식
힘, 공감, 그리고 카멜레온 | 외향적인 사람이 세일즈를 더 잘하는가? | 샘플케이스
5장 회복력 : ‘거절의 바다’를 헤쳐나오는 방법
사전에 필요한 요소_ 의문문으로 시작하는 자기대화 | 과정에 필요한 요소_
적절한 긍정성 비율 | 사후에 필요한 요소_ 긍정적인 설명 방식 | 샘플케이스
6장 명확성 : 풀어야 할 올바른 문제의 발견
문제 해결자에서 문제 발견자로 | 무엇과 비교할 것인가? |
타인에게 출구 알려주기 | 샘플케이스
3부 어떻게 상대를 사로잡을 것인가? - 세일즈와 비판매 세일즈에 필요한 3가지 조건
7장 피치 : 설득력 있게 요점만 전달하는 능력
할리우드의 교훈_ 피치의 목적은 무엇인가? |
엘리베이터 피치와 효과적인 6가지 피치 |샘플케이스
8장 즉흥극 : 순간적인 판단력과 대처력
역동적이고 복잡한 환경에 대처하기 | 샘플케이스
9장 기여 : 도움이 되게 만드는 힘
인간적인 것으로 만들기 | 목적의식 부여하기 | 샘플케이스
출판사 서평
“타인의 마음을 움직이는 모든 일은 세일즈다”
세계적인 미래학자 다니엘 핑크가 제시하는 새로운 시대의 생존 방식
「뉴욕 타임스」「월스트리트 저널」「워싱턴 포스트」베스트셀러 1위
***『드?라이브』『새로운 미래가 온다』저자 다니엘 핑크 신작 ***
당신이 인지하든 그렇지 않든 누구나 무언가 팔고 있다!
우리에게 ‘세일즈’는 조금 불편한 단어인 게 사실이다. 사람들마다 차이는 있지만 세일즈라는 말에 사람들은 ‘강요하는’, ‘진실성 없이 지나치게 상냥한’, ‘거짓된’과 같은 부정적인 단어를 연상하고는 한다. 그런데 그런 ...
“타인의 마음을 움직이는 모든 일은 세일즈다”
세계적인 미래학자 다니엘 핑크가 제시하는 새로운 시대의 생존 방식
「뉴욕 타임스」「월스트리트 저널」「워싱턴 포스트」베스트셀러 1위
***『드라이브』『새로운 미래가 온다』저자 다니엘 핑크 신작 ***
당신이 인지하든 그렇지 않든 누구나 무언가 팔고 있다!
우리에게 ‘세일즈’는 조금 불편한 단어인 게 사실이다. 사람들마다 차이는 있지만 세일즈라는 말에 사람들은 ‘강요하는’, ‘진실성 없이 지나치게 상냥한’, ‘거짓된’과 같은 부정적인 단어를 연상하고는 한다. 그런데 그런 세일즈를 당신이 하고 있다고 하면 어떨까? 대부분은 손사래를 치며 ‘아니요, 나는 세일즈를 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할 것이다. 하지만 우리 대부분은 세일즈를 하고 있다. 일단 우리의 일과를 한 번 들여다보자.
당신은 아침 출근 전, 아이에게 방과 후 숙제를 해놓으라 당부했을 것이며, 아침 회의에서는 내 아이디어가 채택되도록 열성으로 프레젠테이션을 했을 것이며, 투자자를 만나서 당신의 프로젝트가 얼마나 놀라운 성과를 가져올 것인지를 설득해 당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고자 했을 것이다. 어떤가? 당신은, 자신이 가진 자원과 재능, 아이디어를 통해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당신이 제안하는 어떤 것을 취하도록 설득하고, 이유를 납득시키며,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쳤다. 자동차를 팔거나, 상해보험을 파는 세일즈와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