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볼 빨간 로타의 비밀 3
저자 알리스 판터뮐러
출판사 제제의숲
출판일 2018-06-01
정가 12,000원
ISBN 9791158731120
수량
독일의 250만 독자가 사랑한
‘볼 빨간 로타’의 비밀 일기장!

★독일에서만 250만 부 판매
★전 세계 27개국 출간
★슈피겔 선정 베스트셀러 어린이 책
★독일 아동 문학 아카데미 선정 도서
★뮌헨 국제 청소년 도서 아동 부문 선정 도서
★독일 내 영화 판권 판매

독일의 250만 독자가 사랑한 볼 빨간 로타, 한국에 상륙!
알고 싶니? 사춘기 5학년 좌충우돌 로타의 비밀 일기장

볼 빨간 로타? 로타가 누구지?
열두 살 소녀 로타는 홈쇼핑에 중독된 엄마, 집에선 제발 조용히 쉬고 싶은 고등학교 선생님 아빠, 매일 광선 검을 쏘아 대며 난리법석인 쌍둥이 남동생들, 죽었는지 살았는지 알 수 없는 거북이 헤스터스와 살고 있다. 로타에겐 유치원 때부터 죽이 척척 맞는, 악동 기질 다분한 친구 샤이엔도 있다. 에이, 어디서나 볼 수 있을 법한 평범한 소녀 아냐? 과연 그럴까?
로타가 솔직하게 쓴 로타의 비밀 일기장을 몰래 들여다보면 로타가 평범하면서도 평범하지 않은 소녀라는 걸 알 수 있다. 로타는 남들 좋아하는 걸 그대로 따라 좋아하지 않고 남들 선망하는 걸 그대로 선망하지 않는다. 가끔은 두 남동생을 잘 돌볼 만큼 착한 아이일 때도 있다. 쌍둥이가 광선 검으로 코를 찌르고 레이저 총으로 머리를 때려도 봐주며 놀기도 하니까. 하지만 로타는 오늘도 쌍둥이 남동생들을 자기 방에 들이는 걸 금지하는 법안 통과를 강력히 주장하며 통쾌한 복수를 꿈꾼다. 그렇다. 로타는 아웃사이더 기질 다분하고 볼이 빨개지도록 울퉁붕퉁 버럭 화를 내기도 하는 다혈질에 절친 샤이엔과도 툭하면 부딪히지만 자기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할 줄 아는 사춘기 소녀다. 이 소녀가 바로 우리의 볼 빨간 로타다.
볼 빨간 로타는 소리 소문 없이 바로 독일의 250만 독자를 사로잡았다. 또한 로타의 매력은 만국 공통이라 전 세계 27개국에 출간되었고, 독일의 대표 주간 잡지 <슈피겔>에 어린이 도서 부문 베스트셀러로 선정되었다.

빨간 머리 앤이랑 말괄량이 삐삐랑은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