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부 유통경로개관 및 제조업체의 유통관리
제1장 유통경로에 대한 개관
제2장 제조업체의 유통관리(Ⅰ: 유통경로구조의 설계·
제3장 제조업체의 경로관리(Ⅱ: 경로구조 및 경로통합
제4장 제조업체의 경로관리(Ⅲ: 경로파워, 경로리더십, 경로갈등
제5장 제조업체의 유통관리(Ⅳ: 유통과 타 마케팅 변수의 조화
제6장 제조업체의 유통관리(Ⅴ: 경로성과 평가
제2부 유통전문업체의 유통관리
제7장 소매상과 소매업의 주요 이슈
제8장 소매업태의 발전
제9장 소매업체의 유통관리
제10장 도매상과 도매업의 관리
제3부 유통관리에 있어서의 전략적 이슈
제11장 공급체인관리(SCM
제12장 물류관리와 제3자물류
제13장 전략적 고객관리(CRM
제14장 서비스 산업의 유통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