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01 PART 01 미디어 산업 가치사슬의 변화
차례
CHAPTER 01 미디어 산업 가치사슬 개관·3
SECTION 01 미디어 산업의 변화 개관 5
SECTION 02 미디어 산업 변화의 핵심 15
SECTION 03 구독경제로 향하는 미디어 22
SECTION 04 미디어 산업 가치사슬 개관 27
CHAPTER 02 미디어 산업 가치사슬의 소비 변화·35
SECTION 01 미디어 소비 양태의 변화 37
SECTION 02 미디어 소비의 개인화 42
SECTION 03 미디어 소비의 상황맞춤화 45
SECTION 04 소비 변화 대응 큐레이션 51
CHAPTER 03 미디어 산업 가치사슬의 유통 변화·65
SECTION 01 미디어 유통 구조의 변화 67
SECTION 02 미디어 유통의 산업화 74
SECTION 03 미디어 산업 내 파트너십 82
SECTION 04 유통 변화 대응 합종연횡 90
CHAPTER 04 미디어 산업 가치사슬의 제작 변화·97
SECTION 01 미디어 제작 방식의 변화 99
SECTION 02 미디어 제작의 파편화 105
SECTION 03 미디어 제작의 초세분화 112
SECTION 04 제작 변화 대응 가상제작 118
PART 02 PART 02 OTT 미디어 시장과 산업
CHAPTER 05 OTT 미디어 정책과 시장·133
SECTION 01 OTT 미디어 개념과 특성 135
SECTION 02 OTT 미디어 정책과 규제 141
SECTION 03 OTT 미디어 시장의 형성 154
SECTION 04 OTT 미디어 플랫폼 경쟁 159
CHAPTER 06 OTT 미디어 유통 산업·167
SECTION 01 OTT 미디어 유통의 특성 169
SECTION 02 OTT 미디어 유통 산업 범위 176
SECTION 03 OTT 미디어 유통 파트너십 183
SECTION 04 OTT 유통사의 오리지널 전략 188
CHAPTER 07 O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