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아이들과 부모 모두가 홀딱 반해 버린
유쾌하고 상상력 넘치는 열 명의 악동 이야기!
★전 세계 53개 언어로 번역, 2200만 부 판매
★영국 내 시리즈 175만 부 판매
★영국 서점 100주 연속 1위 베스트셀러 동화
세계 최고의 악동들 모여라! 상상을 초월한 악동들의 최고봉은?
밀리언셀러《세계 최고의 악동들》한국어판 출간
경고! 이 책을 절대 읽지 말 것!
웃다가 배꼽이 빠져 찾을 수 없거나, 상상초월 내용에 정신을 잃을 수도 있음!
최고의 글, 그림 작가 단짝이 탄생시킨 초특급 베스트셀러!
영국 BBC TV의 인기 코미디 프로그램인 리틀 브리튼의 제작자이자 진행자인 데이비드 월리엄스는 단연 영국 최고의 베스트셀러 어린이 동화 작가다. <텔레그래프>지는 “로알드 달이 마침내 제대로 된 계승자를 만나다.”라고 했고, 그에 더해 <이브닝 스탠더드>지는 “새로운 로알드 달.”이라고 하며 지금껏 영국 최고의 동화 작가로 군림하던 로알드 달을 언급하며 로알드 달을 뛰어넘는 동화 작가로 데이비드 월리엄스를 못 박았다. 어린이 문학 분야에서 최고의 베스트셀러 상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쓴 책마다 그 판매 부수나 전 세계 판권 수출 내용 또한 어마어마하다.
이러한 데이비드 월리엄스의 글을 더욱 살아 숨 쉬게 한 것은 바로 또 다른 엄청난 그림 작가 토니 로스의 힘이다. 최고의 일러스트레이터로 손꼽히는 토니 로스다. 토니 로스는 화려한 색채의 유쾌하고 장난기 가득한 그림을 그리며 전 세계적으로 작품 활동을 해 왔다. 무려 100권의 책을 쓰고 2천 권이 넘는 책에 그림을 그렸으며, 네덜란드에서 최고 삽화가에서 주는 실버 페인트 브러시 상을 세 번이나 받았다.
데이비드 월리엄스와 토니 로스 이 두 사람은 그동안 세 권의 유명한 베스트셀러 그림책과 엄청난 성공을 거둔 여섯 권의 동화책을 함께 작업했는데, 그중 영화로 만들어진 책도 있다. 하지만 이러한 여러 책들 중에서도 이번 책을 자신들의 역작으로 꼽고 있으며, 실제로 두 사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