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거리 >
공부하기를 싫어하는 선호는 학교에 가기 싫었지만 좋아하는 게임팩과 피자를 사 주겠다는 엄마와 약속을 하고 학교에 갔습니다. 하지만 예쁜 담임 선생님을 만나게 되자 학교에 가는 것이 즐거웠습니다. 게다가 선생님한테 창의적인 어린이라고 칭찬도 받았거든요. 그것도 잠시, 선호는 오해에 둘러싸이게 됩니다. 코를 파다 발견한 코딱지를 바닥에 튕긴다는 것이 여자 친구의 얼굴에 붙게 되어 졸지에 더러운 아이로 찍히고 만 것입니다. 또 미술 시간에는 손바닥에 물감이 잔뜩 묻었다는 걸 깜빡하고 선생님 옷에 붙은 것을 떼어 주려고 했습니다. 결국 선생님 옷에 손바닥 자국만 남기게 되어 선생님을 화나게 만들었습니다. 선호는 선생님의 화를 풀어 주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장미가 파랬으면 좋겠다는 선생님의 말을 기억하고 선생님을 기쁘게 해 줄 방법을 떠올렸습니다. 선생님을 기쁘게 할 특단의 방법은 무엇일까요?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