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대학교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경영학 입문서
이 책을 든 여러분의 선택은 탁월하다. 이 책은 경영학을 시작하고 마무리할 때 함께할 수 있는 책이다. 이 책은 경영 기본서이자 교양서로 경영학의 기본을 다질 때나 경영에 대한 교양이 필요할 때에 필수적인 지식을 제공한다.
이 책은 우리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상들을 경영학 이론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였다. 이렇게 이해한 이론을 가지고 다른 나라에서 일어나는 경영 활동이나 경영 전략에 적용이 가능하다. 우리나라 경영 사례나 경영 활동, 경영 전략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이 책은 경영학의 유용한 지침서로 항상 곁에 두고 본다면 여러분에게 세상을 보는 새로운 프레임 제공할 것이다.
최신 사례들로 이해하기 쉬운 11판
우리나라에서의 경영활동이나 경영 전략에도 경영학 이론을 대입할 수 있도록 우리나라 사례를 최신 사례로 업데이트하였다. 전 판이었던 9판보다 우리나라 사례를 더 많이 넣어서 더욱 이해하고 이론을 적용하기 쉽다. 구성면에서도 앞에서 설명한 이론을 우리나라 사례에 곧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이론 바로 뒤에 사례를 배치하였다.
각 장 앞에 있는 장의 내용을 대표하는 사례로 제시된 인물들도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인물들로 바뀌었다. 또 이론 옆에 제시된 사례 사진과 사례 설명에는 질문을 함께 실어놓아서 학습자가 이론과 사례에 대해 직접 스스로 생각해 볼 수 있도록 하였다. 물론 이 사례들도 최신 사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