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Maya2016(이상 기초와 캐릭터 모델링
저자 이남국
출판사 와일드큐브(일원화
출판일 2016-02-25
정가 39,000원
ISBN 9791195607846
수량
목차
1. Maya Interface(마야 사용 환경. 10-11

2. Maya 기초. 12-19
1. Maya Viewport. 12-13
2. Camera Tools. 14
3. 기초 도형의 생성과 QWERT Tool. 15
4. Outliner. 16
5. Polygon 편집을 위한? Object와 Component모드. 17
6. Channel Box. 18
7. Tool Setting. 18-19

3. Modeling Toolkit. 20-35
1. Multi Component. 21
2. Camera Base Selection. 21
3. Symmetry. 22
4. Transform Constraint. 22
5. Soft Selection. 23
6. 모델의 복사와 대칭 형태 만들기. 23
7. Combine 과 History. 24-25
8. Merge. 25-26
9. Separate. 27
10. Smooth. 27
11. Extrude. 28
12. 3번(Smooth모드. 29
13. Bevel. 29
14. Bridge 와 Append to Polygon. 30-31
15. Add Divisions. 31
16. Multi Cut. 31-33
17. Target Weld. 34-35

4. 캐릭터 모델링을 위한 준비작업. 36-46
1. Maya Project Setting. 37
2. Preferences. 38
3. Incremental save. 39
4. Image Plane. 40-41
5. 실제 크기로 모델링하기 위한 Distance Tool. 41-42
6. 그리드 활용. 42
7. 모델링을 위한 Image plane의 최적화. 43-45
8. Side view와 Front view 카메라. 46

5. 얼굴 기본 형태의 제작. 47-59
1. Modeling Toolk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