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타카쿠라 군은 어렵다 1
저자 이치죠 마사히데
출판사 (주소미미디어
출판일 2019-03-20
정가 5,000원
ISBN 9791163893547
수량
왕 서툴지만, 왕 멋진 남자!
타카쿠라 군에게는 모든 게 어렵다!

교복 입는 것도 어렵고, 문 여는 것도 어렵고, 밥 먹는 것도 어렵고,
화장실 가는 것도 어렵고, 글씨 쓰는 것도 어렵고...!
타카쿠라 군은 모든 게 서툴지만,
그래도 이 남자의 서투름은 어딘가 중독성이 있다!

조금 부족해도 마음만은 따뜻한,
타카쿠라 군의 서투른 미학을 알려드리죠♡


①현지 반응
- 주인공 타카쿠라 군은 서투른 것을 넘어 기적과도 같은 사람(?입니다. 타카쿠라 군의 행동도 웃기긴 하지만 이 만화에 나오는 학교 자체가 재미있어요. 2권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 순식간에 읽어버렸네요. 타카쿠라 군의 서투름이 사랑스럽습니다. 전철이나 버스 같은 공공장소에서는 너무 웃겨 읽을 수가 없어요ㅋㅋㅋㅋ
- 독특한 스토리로 아무 생각 없이 왕창 웃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트위터로 알게 되어 구입했는데 진짜 재미있었어요.
- 한 번 펼치면 멈출 수가 없는 만화입니다. 읽은 후엔 너무 웃어서 기분이 상쾌해져요.
- 재미도 있는데 은근히 마음을 울리는 지점이 있습니다. 따지고 보면 이 만화는 발달장애를 가진 아이의 이야기라며 한 번 읽어보라 권하던 지인의 추천으로 사게 되었는데, 확실히 주인공의 서투름은 상식을 벗어나 있어요. 처음에는 서투르지만 미남이라 용서 받는거야, 머리가 좋아서 용서 받는거야, 라고 생각했는데, 그런 부분보다는 서투르더라도 열심히 하는, 사람의 친절에 진심으로 감사하는, 자신의 모든 걸 바쳐서라도 남을 돕는 주인공의 태도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픽션 개그가 주제이긴 하지만, 주인공의 태도에는 확실히 배울 점이 많아요.
- 주인공이 펼치는 엉망진창 상황을 주인공 관점에서 보는 만화. 말도 안되지만 웃음폭탄이 논스톱으로 빵빵 터지고 굉장합니다.
-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상생활의 동작 모두가 타카쿠라 군에게는 어렵습니다. 유니폼도 입지 못해, 문도 열지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