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역사 속 10대 대발견
『홍익인간 7만년 역사』를 쓴 이유
서문
우리 역사 개관
시대별 역년
용어 정리
홍익인간(弘益人間 7만년 역사를 시작하면서
제1편 마고시대(麻姑時代
1. 마고의 출현과 마고성(麻姑城 역사의 시작
2. 마고시대 문화제도
1. 율려(律呂 제도
2. 천부단(天符壇
3. 사보(四堡 제도
4. 삼조도구(三條道溝 제도
5. 12 성문(城門
6. 2궁 2소(二穹二巢
7. 역법(曆法
8. 자재율(自在律
9. 공률(公律
10. 수찰금지법(守察禁止法
11. 화백(和白 제도
12. 오금(烏金
13. 천부(天符
3. 황궁씨(黃穹氏의 마고성 시대와 역법(曆法
4. 마고성(麻姑城 시대의 궁소(穹巢 제천문화
5. 율려(律呂 시대와 오미(五味의 난(亂
6. 사방분거와 원시복본(原始復本
? 파미르고원의 마고(麻姑 시대 연대기 대강
제2편 한국시대(桓國時代
1. 황궁씨(黃穹氏의 한국(桓國 시대
2. 유인씨(有因氏의 한국(桓國 시대
3. 한인씨(桓因氏 한국(桓國 시대
4. 한국(桓國과 12한국(桓國
5. 7대 한인(桓因
6. 한국(桓國 시대의 문화제도
1. 종교 문화
2. 역법(曆法 제도
3. 삼사오가(三師五加 제도
4. 화백(和白 제도
5. 오훈(五訓
6. 천왕랑(天王郞 제도
7. 천부삼인(天符三印의 정립
8. 태백환무가(太白環舞歌
9. 성스러운 꽃 한화(桓花
10. 적석(積石 문화
11. 태양(太陽 숭배 문화
7. 한국(桓國 시대 말기의 혼란과 한웅(桓雄의 출현
1. 호족과 웅족의 전쟁
2. 한웅(桓雄의 출현
? 한국시대 연대기 대강
제3편 박달나라(檀國: 배달나라 시대
1. 한웅천황(桓雄天皇의 개천(開天
2. 호족(虎族 웅족(熊族의 난(亂의 평정과 홍익인간 세상
1. 호족과 웅족의 평정(平正
2. 홍익인간(弘益人間 세상을 위한 제도 실현
3. 배달나라 시대의 제도문화
1. 천왕랑(天王郞과 천웅도(天雄道
2. 삼사오가(三師五加와 권력분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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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역사 속에서 밝혀낸 10대 대발견이 있다.
첫째, 홍익인간(弘益人間 천부(天符의 역사는 마고성(麻姑城: 파미르고원의 마고(麻姑시대인 서기전 70378년 계해년(癸亥年부터 시작되었음을 최초로 밝혔으며, 둘째, 역법(曆法이 시작된 해는 마고성(麻姑城의 황궁씨(黃穹氏 시대인 서기전 25858년 계해년(癸亥年임을 밝혔으며, 서기전 70378년 계해년이 마고(麻姑 기원(紀元: 천부 天符임을 밝혔고, 셋째, 황궁씨를 이은 나반(那般: 那般尊者: 獨聖者이 한국(桓國시대 한인씨(桓因氏 이전의 임금이던 유인씨(有因氏이며, 한인씨 7대(代가 약 1,000년을 다스렸다는 것임을 밝혔다.
넷째, 윷놀이 판의 모습이 천부경(天符經의 무극, 삼태극, 운삼사성환오칠의 무한조화순환역(無限造化循環易 및 음양오행(陰陽五行, 태양태음성력(太陽太陰星曆이자 단군조선의 정치행정 구조를 나타낸 것임을 밝혔으며, 하도(河圖와 낙서(洛書가 배달나라 시대의 음양오행수리역(陰陽五行數理易이며, 태호복희 8괘역과 윷놀이 판의 역이 지구의 자전(自轉과 공전(公轉을 기반으로 한 무한순환 역(易임을 밝혔고, 다섯째, 천제(天帝, 천황(天皇: 天王, 천군(天君, 천공(天公, 천후(天侯, 천백(天伯, 천자(天子, 천남(天男의 위계질서를 최초로 밝히고, 천제자(天帝子와 천자(天子의 차이점을 최초로 밝혔으며, 태호복희씨(太?伏羲氏가 일반 천자(天子가 아니라 천지인(天地人 삼신(三神에게 제(祭를 올리는 권한을 가진 제사장인 천군(天君임을 밝혔다.
여섯째, 아리랑(阿里嶺 민요의 원천이 되는 최초의 역사적 사실이 서기전 2333년 10월 3일 조선을 건국하기 이전에 있었던 당요(唐堯의 전란(戰亂으로 인하여 단군왕검(檀君王儉께서 동북의 아사달로 이동한 과정임을 밝혔고, 일곱째, 고대중국의 천자로 불리는 황제헌원(黃帝軒轅 및 요순우(堯舜禹와 고대 일본 왜(倭의 시조 신무왕(神武王이 배달, 단군조선의 제후인 천자(天子로서 독립을 시도한, 홍익인간 왕도 정치권에서 이탈한 역천자(逆天者임을 밝혔으며, 여덟째, 우비(禹碑: 우 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