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럭키래빗 6
저자 거징
출판사 푸른날개
출판일 2019-03-20
정가 11,200원
ISBN 9788965592426
수량
1. 미래로 거는 전화
2. 망각의 약
3. 다 꿈일 뿐이야
4. 하늘을 나는 자전거
5. 바다에서 만난 바위괴물
6. 특별한 이벤트
7. 다시 나타난 바위괴물
8. 럭키야, 정신 차려!
9. 래빗이 이상해!
10. 럭키박사의 걱정
11. 피그맨의 새 무기
12. 헤라 언니의 방문
13. 언니가 생겨서 좋아
14. 헤라 언니의 비밀
15. 럭키박사의 투시안경
16. 바위괴물의 눈물
17. 회오리 동굴
18. 골동품 수집가 도 선생
19. 마지막 내기
20. 헤라의 용기
21. 소중한 친구
어느 날부터 럭키 곁을 맴도는 바위괴물!
생김새는 험상궂지만 따스한 눈빛이 낯설지가 않다!


피그맨과의 내기에서 패배한 래빗은 결국 깊은 바다 속으로 사라지고 만다. 우정의 맹세까지 나눈 래빗을 잃은 럭키는 모든 게 자신의 탓인 것 같아 괴롭다. 그러던 어느 날, 슬픔에 빠진 럭키 앞에 요술처럼 래빗이 나타난다! 래빗은 전과 다르게 럭키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들어 주고, 먹고 싶은 것도 마음껏 먹게 해 주고, 가짜 카드를 만들어 돈도 펑펑 쓰게 해 주고, 학교도 안 갈 수 있게 해 주는 등 마구 요술을 부린다.

한편 시골에서 무작정 럭키네 집을 찾아온 친척 언니 헤라는, 마침 외로움을 느끼고 있던 럭키에게 절친이 되어 주겠다며 꿍꿍이를 숨긴 채 접근한다. 둘은 금세 절친이 되어 옷가게에서 비싼 옷을 쇼핑하기도 하고, 늦은 밤 놀이공원에 놀러가기도 한다.

그런데 언제부터인가 커다란 바위괴물이 럭키 주위를 맴돌기 시작한다. 럭키는 그런 바위괴물을 무섭고 당황스럽게 느낀다. 하지만 럭키가 위기에 빠졌을 때마다 나타나 럭키를 구해 주고, 따뜻한 눈빛으로 럭키를 바라봐 주는 모습이 낯설지가 않다! 래빗은 럭키 곁에 바위괴물이 접근할 때마다 그를 경계하며 공격을 퍼붓는데….

언제나 예측 불가한 일들이 꼬리에 꼬리를 물며 펼쳐지는 <럭키래빗>의 여섯 번째 이야기! 바위괴물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윔피키드’가 초딩들의 일상을 그렸다면,
‘럭키래빗’은 초딩일상 + 타임워프 판타지로 초딩들의 무한 상상력을 자극합니다!


중국 아동 문학 분야에서 최고로 인기 있는 작가 중 한 명인 신예 거징이 쓴 ‘럭키래빗’은 초딩들의 일상과 타임워프 판타지가 적절히 혼합된 이야기입니다.
타임워프 하면 흔히 공상과학, SF를 떠올리기 쉬운데 ‘럭키래빗’은 초딩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상상해 봤을 법한 ‘요정’과 ‘미래’를 소재로 하여 이야기가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