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고바야시네 메이드래곤 : 칸나의 일상 1
저자 기무라 미츠히로
출판사 길찾기
출판일 2018-11-12
정가 7,000원
ISBN 9791160853681
수량
완전 장난 아닌 만화가 여러분을 위해 찾아왔습니다

드래곤 아가씨와 피곤에 찌든 직장인의 인외계 코미디 「고바야시네 메이드래곤」. 그런데 고바야시와 토르가 주인공이라면 칸나는 뭘까요? 식객? 외동딸? 단순한 로리콘용 아이콘? 아닙니다. 이 책에서는 완전 장난 아닌 주인공입니다. 원작자 쿨교신자의 감수 아래 탄생한 칸나의, 칸나에 의한, 칸나를 위한 스핀오프, 「칸나의 일상」을 여러분에게 소개합니다.



학교에 다니는 아이를 부러워했던 칸나는 과연 어떤 학창생활을 보내고 있을까요? 토끼를 기르는 사육위원이기도 하고, 친구(? 사이카와하고는 교환일기도 주고받습니다. 겨울에는 같은 반 친구들과 눈집도 만들고 발렌타인 데이에는 수제 초콜릿도 만들죠. 어른의 특권인 저녁의 맥주 한 잔을 동경하고 홀로 떠나는 심부름은 그야말로 모험! 드래곤이라 실은 사람보다 훨씬 나이가 많지만, 그래도 역시 아이는 아이네요.




시끌벅적하고 따사로운 나날을 여러분도 함께 즐겨 보세요.

- 주요 등장인물 -




칸나 카무이

장난이 심해 벌로 고향에서 쫓겨난 드래곤. 지구상에서는 왠지 마나가 부족해 힘을 제대로 못쓴다. 하지만 콘센트 근처에서 왠지 건전지처럼 충전이 가능하다. 토르를 좋아하며 따라다닌다.



고바야시

다른 사람을 잘 챙겨주며 사무실에서 인정받는 OL. 일반인 코스프레에 능한 메이드 오타쿠이다. 어느날 냥줍이 아닌, 용줍을 한 뒤 메이드 행세를 하는 드래곤인 토르와 함께 지낸다. 토르가 오면서 고바야시씨의 분위기가 상당히 밝아졌다고 한다.



토르

신검이 등에 꽂힌 채로 도망치듯 지구로 넘어온 드래곤 토르. 고바야시 덕분에 구사일생으로 살아났다. 그래서 고바야시에게 보은하고자 자청해서 고바야시의 메이드가 된다. 참고로 드래곤이기 때문에 D컵이다.



사이카와 리코

칸나의 친구. 칸나가 처음 등교했을 때만 해도 강하게 견제하던 자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