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국제 마케팅
저자 강민효
출판사 경진출판
출판일 2021-11-30
정가 16,000원
ISBN 9788959968343
수량
감사의 글
머리말

제1부 국제 마케팅의 이해
제1장 국제 마케팅 개념
제2장 국제 마케팅의 중요성
제3장 국제 마케팅에 관한 경영자 태도

제2부 국제시장 환경 분석
제1장 정치적 환경
제2장 경제적 환경
제3장 사회?문화적 환경
제4장 법률적 환경
제5장 경쟁 환경

제3부 국제 마케팅 조사 분석
제1장 국제 마케팅 조사 개념
제2장 국제 마케팅 조사 절차
제3장 국제시장 수요 예측
제4장 시장조사 통계적 분석

제4부 국제시장 세분화 및 진입 전략
제1장 국제시장 세분화
제2장 국제목표시장 선정
제3장 국제시장 포지셔닝
제4장 국제시장 진입 전략

제5부 국제 마케팅믹스
제1장 국제시장 마케팅믹스 의의
제2장 국제시장 제품 전략
제3장 국제시장 가격 전략
제4장 국제시장 유통 전략
제5장 국제시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6부 국제 마케팅 조직과 검사
제1장 국제 마케팅 조직
제2장 국제 마케팅 감사

부록
부록 1: KCAB Practice Note on the Appointment of Arbitrators(중재인 선정에 관한 대한상사중재원 사무처리지침
부록 2: KCAB Practice Note on Arbitration Costs(중재 비용에 관한 대한상사중재원 사무처리지침
부록 3: Request for Arbitration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