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노곤하개 1~11 박스 세트 (전11권
저자 홍끼
출판사 비아북
출판일 2021-11-15
정가 140,500원
ISBN 9791191019599
수량
★완결 기념! 박스 세트 출간

지금까지 출간된 『노곤하개』 시리즈(전 11권를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박스 세트가 출간되었다. 때로는 한눈을 팔고, 때로는 딴 길로 새기도 하지만 결국 집사의 곁으로 돌아가는 노곤 패밀리의 평화로운 한때를 포근한 필치로 담았다. 홍끼 작가의 친필 사인이 인쇄되어 있다.

마당 생활을 청산하며 본격 ‘노곤 패밀리’에 합류한 매미, 어느새 의젓한 형으로 거듭난 재구와 홍구, 작은 체구에서 흘러넘치는 카리스마 줍줍이, 순둥한 욘두와 발랄한 막내 말랑구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자아내는 환상, 아니 환장의 하모니! 이들의 좌충우돌 일상을 지금 만나보자.

● 등장 멍냥이 소개

- 매미: 젠틀한 첫째. 사냥과 일광욕을 좋아한다. 오랜 마당 생활을 청산하고 집냥이가 되었다. 싫어하는 것은 멍멍이. 취미는 식탐부리기.
- 재구: 듬직한 둘째. 고양이와 뼈다귀, 그리고 산책을 좋아한다. 취미는 고양이에게 치근거리기와 고집부리기.
- 홍구: 새침한 셋째. 집사의 쓰담쓰담, 그리고 산책을 좋아한다. 취미는 재구 따라 고집부리기. 천둥 번개를 무서워한다.
- 줍줍이: 무서운 게 없는 넷째. 울음소리가 특이하다. 먹을 것과 마당과 욘두를 좋아한다. 취미는 욘두와 ‘우다다’하기.
- 욘두: 순둥순둥 다섯째. 특유의 친화력으로 여기저기 기웃거린다. 어시스트 콬이네 고양이 삐용이와 사이가 좋다. 취미는 기웃거리기.
- 말랑구: 애교쟁이 막내. 재구와 홍구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길쭉한 다리 때문에 ‘딱딱구’라는 별명이 있다. 취미는 시무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