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영업관리론 (12th Edition
저자 Mark W. Johnston,Greg W. Marshall
출판사 한국마케팅교육(주
출판일 2021-03-13
정가 35,000원
ISBN 9791195931637
수량
1장. 21세기의 영업관리 소개

PART 1. 영업 프로그램의 개발
2장. 판매와 구매의 프로세스
3장. CRM과 데이터 분석 시대의 연결 전략 및 영업의 역할
4장. 영업 노력의 조직화
5장. 영업관리에서 정보의 전략적 역할

PART 2. 영업 프로그램의 실행
6장. 영업사원의 성과: 행동, 역할 인식, 그리고 만족
7장. 영업사원의 성과: 영업 조직의 동기부여
8장. 개인적 특징, 그리고 영업 적성: 영업사원 선발을 위한 선택 기준
9장. 영업 조직 채용 및 선발
10장. 영업 트레이닝: 목표, 테크닉, 그리고 평가
11장. 영업사원 보상 및 인센티브

PART 3. 영업 프로그램의 평가와 통제
12장. 원가 분석
13장. 영업사원 성과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