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얼굴만 그리는 그림책 100 우리 집 첫 번째 가족 놀이책 Face book
저자 편집부
출판사 부즈펌어린이(부즈펌
출판일 2013-08-14
정가 8,500원
ISBN 9788994545660
수량
목차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출판사 서평
빈 얼굴에 겨우 눈ㆍ코ㆍ입만 그릴 뿐인데,
아이들이 서로 그리고 싶어 하는 그림책이 있다면 믿으시겠어요?
《얼굴만 그리는 책 100》은 미리 그려진 100가지 다양한 그림에 아이들이 직접 눈ㆍ코ㆍ?입을 그려 넣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책이에요. 빈 얼굴에 눈ㆍ코ㆍ입만 그리면 그림이 완성되기 때문에, 세상의 어떤 그림책보다 아주 쉽고 간단한 책이지요.
그렇다 보니 엄마의 눈에는 ‘그저 눈ㆍ코ㆍ입만 그리고 끝나는 별 것 아닌 책’으로 보일 수 있어요. 하지만 아이들은 오히려 ‘눈ㆍ코ㆍ입만 그리기 때문에’ 이 책에 느끼는 재미와 만족...
빈 얼굴에 겨우 눈ㆍ코ㆍ입만 그릴 뿐인데,
아이들이 서로 그리고 싶어 하는 그림책이 있다면 믿으시겠어요?
《얼굴만 그리는 책 100》은 미리 그려진 100가지 다양한 그림에 아이들이 직접 눈ㆍ코ㆍ입을 그려 넣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책이에요. 빈 얼굴에 눈ㆍ코ㆍ입만 그리면 그림이 완성되기 때문에, 세상의 어떤 그림책보다 아주 쉽고 간단한 책이지요.
그렇다 보니 엄마의 눈에는 ‘그저 눈ㆍ코ㆍ입만 그리고 끝나는 별 것 아닌 책’으로 보일 수 있어요. 하지만 아이들은 오히려 ‘눈ㆍ코ㆍ입만 그리기 때문에’ 이 책에 느끼는 재미와 만족도가 상상 이상으로 크답니다. 그 이유는 대체 무엇일까요?
사람 그리기는 어려워요. 하지만 눈ㆍ코ㆍ입은 다섯 살 아이도 그릴 수 있어요.
그래서 더 재미있는 《얼굴만 그리는 책 100》!
6세에서 8세까지의 아이들이 가장 많이 그리는 그림은 바로 우리, ‘사람’의 모습이에요. 하지만 아직 그림 그리기에 서툰 아이들은 자신이 원하는 모습을 표현하지 못해 답답함과 어려움을 느끼곤 하지요. 그렇지만 눈ㆍ코ㆍ입은 다섯 살 아이도 얼마든지 그릴 수 있어요. 삐뚤빼뚤 서툴지만 우는 눈, 웃는 눈, 화난 눈도 구분해 그리며 감정까지 표현할 수 있지요.
그래서 이 책만 있다면 어떤 아이든 ‘제 마음에 쏙 드는’ 그림을 그릴 수 있어요. 피터팬, 백설공주 같은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내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