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전사들 셋의 힘 5 : 길어진 그림자
저자 에린 헌터
출판사 가람어린이
출판일 2021-11-20
정가 16,500원
ISBN 9791165181390
수량
등장하는 고양이들
고양이 지도
두발쟁이 지도

프롤로그
1. 다시 적이 된 그림자족
2. 오소리 미드나이트
3. 벗어날 수 없는 예언
4. 부족한 개박하
5. 미드나이트를 만나다
6. 도망쳐 온 고양이들
7. 가짜 신호
8. 그림자족을 속일 계획
9. 정말로 나타난 별족
10. 쫓겨난 솔
11. 바람을 찾아라
12. 개박하가 있는 곳
13. 아픈 고양이들을 위한 피난처
14. 다시 만난 폴른리브스
15. 고대 고양이들의 세상으로
16. 바위 분지의 옛 모습
17. 돌을 던져 결정하다
18. 산으로 떠나는 고양이들
19. 목숨 하나를 잃은 지도자
20. 바람족 땅으로
21. 정식 치료사가 되다
22. 불길에 휩싸인 진영
23. 끔찍한 비밀
24. 회색 전사의 속셈
25. 애쉬퍼의 입을 막아라
26. 사라진 전사
27. 애쉬퍼의 죽음
28. 영원히 묻어야 할 진실
‘위대한 여정’ 이후 호숫가 땅에 새 보금자리를 튼 네 전사 종족!
천둥족의 어린 세 훈련병을 향한 엄청난 예언!

『전사들』 시리즈는 영어권 지역에서 천만 부 이상 판매되며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목록에 무려 116주 동안 머물러 화제가 된 베스트셀러이다. 이번에 나온 『전사들 제3부: 셋의 힘5. 길어진 그림자』는 『전사들』 제3부 <셋의 힘>의 다섯 번째 이야기로, 별족에 대한 믿음을 버린 그림자족과, 그 믿음을 되돌리기 위한 예언 속 세 고양이의 고군분투를 그리고 있다.

천둥족의 위대한 지도자 파이어스타의 혈육인 제이포, 홀리리프, 라이언블레이즈는 태어날 때부터 그 어떤 고양이도 가지지 못한 힘을 약속받았다. 다른 고양이의 생각과 꿈속으로 마음대로 드나들 수 있는 제이포, 어떤 싸움이든 끝까지 패배하지 않고 싸우는 라이언블레이즈와 달리 홀리리프는 아직 명확히 드러나지 않은 자신의 힘을 궁금해한다.
솔이 그림자족을 장악하자 제이포, 홀리리프, 라이언블레이즈는 별족의 가짜 신호를 만들어 블랙스타의 마음을 돌리려 한다. 한편 천둥족에는 초록기침병이 퍼지면서 아픈 고양이들이 걷잡을 수 없이 늘어나고, 파이어스타는 최후의 결단을 내린다. 제이포는 종족을 살리기 위해, 그리고 그림자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대 고양이들에게서 지혜를 구한다.

호숫가에 사는 천둥족과 바람족, 강족, 그림자족은 종족 지도자의 지휘에 따라 ‘전사의 규약’을 지키며 살아가는 전사 고양이들이다. 천둥족은 낙엽수가 많은 지역, 바람족은 탁 트인 황무지, 강족은 물고기가 풍부한 강가, 그림자족은 습지와 소나무가 주를 이루는 지역을 영역으로 차지하고 있으며, 종족마다 환경에 다른 만큼 먹잇감이나 습성도 조금씩 다르다. 이들은 자기 종족의 영역과 먹잇감을 지키기 위해 끊임없이 경쟁하는 관계지만, 보름달이 뜰 때면 휴전을 하고 섬에 모여 종족 모임을 갖는다. 전사 고양이들은 그들이 ‘두발쟁이’라 부르는 인간들의 위협과 자연환경의 변화에 맞서서 살아남기 위해 다른 종족을 공격하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