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거리
어느 날, 소년이 눈을 떠 보니 모든 것이 네모난 낯선 세계, 마인크래프트 세상에 홀로 남겨져 있었다. 소년이 있는 곳은 아주 작은 무인도로, 해가 지면 좀비 떼가 나타나고 친구라고는 말이 통하지 않는 동물들뿐이다. 소년은 이 섬을 벗어나 다른 세계를 탐험하기 위해 배를 타고 바다로 떠나지만, 얼음같이 차가운 광활한 툰드라 지형을 헤매면서 지독한 추위와 외로움을 느낀다.
좀비와 늑대에게 쫓겨 도망치던 소년은 의문의 소녀를 만난다. 소년과 비슷한 생김새에 말이 통하는, 이 세계에서 처음 만난 존재였다. 소년은 소녀에게 서머라는 이름을, 소녀는 소년에게 가이라는 이름을 붙여주고 지금까지 겪은 일들을 공유한다. 알고 보니, 서머 역시 가이와 마찬가지로 갑작스럽게 이 마인크래프트 세계에 남겨진 또 다른 생존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서머는 이 얼어붙은 황무지에서 살아남은 생존의 달인으로, 식당과 화장실, 심지어 욕조까지 갖춘 아주 멋진 자신만의 산 속 기지도 갖고 있다. 서머와 가이는 이제 한 팀을 이루어 마인크래프트 세계에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한다.
전 세계 1억 명 유저가 즐기는 게임 ‘마인크래프트’와
밀리언셀러 판타지 작가 ‘맥스 브룩스’가 다시 만나다!
마인크래프트 게임 제작사 모장(MOJANG은 전 세계 1억 명이 넘는 유저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에 따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가들과 손잡고, 마인크래프트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공식 판타지 소설 시리즈를 출간했다. 이 시리즈는 각 권 도서가 정식 출간되기 전까지 저자는 물론, 모든 사항이 극비에 부쳐지는 세기의 프로젝트다. 시리즈의 첫 권인 《마인크래프트: 좀비 섬의 비밀》을 시작으로, 2권 《마인크래프트: 엔더 드래곤과의 대결》, 3권 《마인크래프트: 네더로 가는 지옥문》, 4권 《마인크래프트: 엔더월드의 최후》, 5권 《마인크래프트: 저주받은 바다로의 항해》, 6권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우민 왕 아칠리저》, 7권 《마인크래프트: 수수께끼의 수중 도시》까지 출간되는 작품마다 팬들의 열광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