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1 마케팅 정의 및 마케팅 프로세스
1 마케팅: 고객가치와 고객참여의 창출
2 기업전략과 마케팅전략: 고객참여, 가치, 관계를 위한 파트너십 구축
PART 2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이해
3 마케팅환경의 분석
4 마케팅정보의 관리: 고객통찰력 얻기
5 소비자와 기업구매자 행동의 이해
PART 3 고객가치지향적 전략과 믹스의 설계
6 고객가치지향적 마케팅전략: 표적고객을 위한 가치창출
7 제품, 서비스, 브랜딩 전략: 고객가치 구축
8 신제품 개발: 그리고 PLC의 관리
9 가격결정: 고객가치의 이해와 포착
10 마케팅 경로: 소비자 가치 전달
11 소매업과 도매업
12 고객참여와 고객가치 커뮤니케이션: 광고와 PR
13 인적판매와 판매촉진
14 다이렉트, 온라인, 소셜 미디어, 그리고 모바일 마케팅
PART 4 마케팅 영역의 확대
15 글로벌 마켓
16 지속가능한 마케팅: 사회적 책임과 윤리
15장과 16장은 교문사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다운로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