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푸치와 브루닐드 : 꼬마 마녀, 고양이 친구를 만나다 (양장
저자 바르바라 칸티니
출판사 (주그레이트북스
출판일 2021-10-11
정가 12,000원
ISBN 9788927199496
수량
꼬마 마녀 브루닐드가 전하는 긍정의 마법
브루닐드는 파트너 고양이를 만나기 위해 여러 가지 시도를 하고, 번번이 실패하지만 결코 포기하지 않아요. 또 마녀의 고양이라는 말에 당황한 푸치를 따뜻하게 맞아주고, 푸치가 자신이 완벽하게 검은 고양이가 아니라고 말했을 때, 변신 능력도 완벽하게 보여주지 못하고 머쓱해했을 때 브루닐드 그런 걸 전혀 신경 쓰지 않아요.
“걱정하지 마! 나도 완벽한 마녀는 아니니까!”
그래요. 각자는 완벽하지 않지만 둘이 함께 목표를 향해 나아가면 되는 거예요. 푸치가 브루닐드와 함께하기로 한 건 브루닐드가 가진 낙천적이고 열린 마음 덕분이었어요. 꼬리 끝에 하얀 털이 있으면 어때, 변신 마법이 좀 미숙할 수도 있지, 나도 완벽한 마녀는 아닌걸? 이런 브루닐드의 태도는 푸치의 용기를 북돋게 해요. 그리고 데뷔 비행을 위해 엄마와 할머니를 차례차례 만나고 준비하는 과정에서 푸치와 브루닐드는 자신감을 얻어요. 브루닐드는 믿어요. 부족한 건 함께 연습하면 된다고요. 그리고 다 잘될 거라고요. 이 이야기를 읽고 있는 독자들 역시 자연스럽게 둘을 응원하게 돼요. 이보다 더 마법 같은 일이 어디 있겠어요?

최고의 파트너, 전설은 이제 시작이야!
드디어 데뷔 비행 날이 다가오고 하늘에는 둥근 보름달이 떠올라요. 비행에 나선 둘은 뜻밖의 일을 겪게 돼요. 하지만 이 일을 통해 누구보다 서로를 이해하게 된답니다. 과연 둘이 겪은 놀라운 사건은 무엇일까요? 그리고 이 멋진 파트너는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다음 이야기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