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장 이제부터는 패션 비즈니스적 경영법의 시대
1. 패션산업은 제3차 산업의 주역
2. 패션 비즈니스적 경영법의 필요성
제1장 패션은 패션 담당자에게
1. 경영에 필요한 패션 비즈니스적인 견해
2. 나는 패션 비즈니스는 알지만 패션은 모른다
3. 경영의 원칙은 잘하는 사람에게 맡기는 일이다
제2장 패션 비즈니스 경영자의 조건
1. 패션이란?
2. 패션 비즈니스 오너로서의 적절한 조건
3. 패션 오너의 레벨
4. 패션 비즈니스의 산업 사이클적인 특성
제3장 미적 만족을 목적으로 하는 생활 비즈니스
1. 패션 비즈니스는 생활 비즈니스다
2. 패션의 원점은 미적 추구의 마음이다
3. FIT형 물건 만들기에 대한 의문
4. 생활 비즈니스에는 위험이 적다
5. 최근의 세상은 위험을 용서하지 않는다
제4장 패션 비즈니스의 기반조성
1. 비즈니스의 발전 프로세스
2. 패션 비즈니스이 레벨은 전술레벨에 달려있다
3. 패션 비즈니스를 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제5장 소매점 운영과 패션
1. 올바른 방향 설정은 패션 사고
2. 패션만큼 노력이 필요한 것은 없다
3. 소매점 경영에 있어서의 패션적 성격
4. 소매점 경영자는 패션을 아는 사람이어야 한다
제6장 패션 비즈니스는 좁고 깊게
1. 오스트레일리아와 뉴질랜드에는 패션은 없다
2. 패션 행동은 환경적인 관점에서 파악하지
않으면 안된다
3. 일본의 패션 비즈니스는 리빙패션에 참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제7장 패션 전문점의 전개(1
1. 소매점 운영의 기본적인 규칙
2. 패션 전문점의 특성
3. 체인 스토어로서의 패션 전문점
4. 단독 대형 점포로서의 패션 전문점
제8장 패션 전문점의 전개(2
1. 패션 전문점의 위치
2. 일본에서는 패션 종합 점포가 환경에 맞는다
3. 상품 구성에는 원칙이 있다
제9장 앞으로의 패션 전문점
1. 물질적 경쟁에서 문화적 경쟁으로
2. 돋보이는 점포에서 돋보이지 않는 점포로
3. 일반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