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웨지와 기즈모 : 캠핑장을 점령하라!
저자 수잔 셀포스
출판사 크레용하우스(음연
출판일 2021-09-30
정가 12,000원
ISBN 9788955477344
수량
떠나자, 캠핑장으로!
코로나로 인해 여행이나 외출이 힘든 요즘 캠핑은 생각만 해도 즐거운 일인 듯합니다. 피톤치드 가득한 숲속 호숫가에 텐트를 치고 오순도순 온가족이 모여 앉아 맛있는 바비큐도 먹고 여유 있는 산책도 즐기면서 말이죠.
웨지와 기즈모 시리즈 마지막 권인 이번 책에서 이들 가족은 캠핑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웨지와 기즈모를 반려동물 호텔에 맡기려 했지요. 하지만 유별난 웨지와 기즈모는 얼마 못 가 쫓겨나고 가족은 결국 캠핑에 데려가기로 했어요. 사랑스러운 웨지는 신났지만 세계 정복을 꿈꾸는 기즈모는 자기 허락도 받지 않고 가족에게 끌려서 캠핑에 가는 게 영 마음에 들지 않나 봐요. 가족은 무사히 캠핑을 즐길 수 있을까요?

숲속 동물과의 흥미로운 만남 그리고 우정!
사랑스런 웨지는 숲속 동물들이 마냥 신기하고 귀여워 보입니다. 반면 야심가인 기즈모는 캠핑장을 점령하기 위해 숲속 동물들을 악동 군단에 모집하려 하지요. 그리고 웨지의 힘의 근원이라고 생각한 망토를 빼앗으려 작전을 펼치기도 합니다. 기즈모는 반려동물 호텔에서 따라온 햄스터 버터 볼을 자기 신하로 여깁니다. 하지만 버터 볼은 숲속에서 길을 잃고 헤매는 배고픈 기즈모에게 먹을 것을 나눠 주고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주지요. 기즈모 역시 버터 볼에게 고마움을 느끼고 나중에는 하늘의 별자리까지 버터 볼의 이름을 따 선물하게 됩니다. 또한 악동 천재끼리 친구가 되기로 결심합니다.
한편 웨지와 가족은 잃어버린 기즈모를 찾기 위해 다 같이 노력하고, 막내 잭슨과 할머니에 대한 배려를 통해 아이들은 서로를 이해하며 진짜 가족이 되어 갑니다.

반려동물을 키우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선물 같은 이야기!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이 천만이 넘었다고 하지만 아직 반려동물을 키우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귀여운 웰시코기 웨지와 앙증맞고 똑똑한 기니피그 기즈모의 이야기는 단숨에 푹 빠져들게 만들 정도로 재미있습니다. 진짜 사람보다 더 사람 같은 웨지와 기즈모의 말투는 때로는 함께 이야기 나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