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O형 자기설명서
저자 JAMAIS JAMAIS
출판사 지식여행(북타임,작품
출판일 2008-09-09
정가 7,900원
ISBN 9788961090742
수량
O형이 누구인가를 설명하고 이해하기 위한
Jamais Jamais의 마지막 혈액형 설명서




A형, B형, AB형의 설명서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쟈메 쟈메Jamais Jamais의 마지막 혈액형 설명서 <O형 자기설명서&gt가 출간되었다. 이 책은, 자기를 알고 싶어 하는 O형과 O형의 실태를 알고 싶어 하는 O형이 아닌 사람을 위한 O형 설명서다. 누군가 “당신은 누구입니까?”라는 질문을 던졌을 때 “나는 누구입니다”라고 정확히 말하는 것은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무척 중요하다. 특히 많은 오해와 편견에 싸인 혈액형을 처음 만난 사람이 물어온다면 당신에게 그것은 반가운 일인가, 아니면 곤란한 일인가? 아마 대부분 그것은 곤란한 질문일 것이다. 나를 모르는 사람이 혈액형만으로 나를 잘못 평가할 수 있으니까. 그것도 많은 편견이 난무하는 혈액형이라면…….

하지만 쟈메 쟈메의 혈액형 설명서라면 “당신은 누구입니까?”라는 질문에 정확하고 속시원히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의 PR시대인 현대를 슬기롭게 살아가기 위해 적어도 혈액형으로 당신을 잘못 평가받는 일이 없도록 혈액형의 첫인상을 재단장하자.




“O형은 항상 밝고 걱정이 없다?” “O형은 단순하고 항상 덜렁댄다?”



여기 많은 사람들의 강한 편견에 사로잡힌 또 하나의 혈액형이 있다. 바로 O형이다. 누군가 밝고 활발해 보인다면 “O형이죠?”라고 단정적으로 물어본 적이 누구나 있을 것이다. 가끔 조용해 보이는 사람이 O형이라고 하면 의아해한 경험도 누구나 있을 것이다. 그만큼 우리는 혈액형에 관해 많은 편견에 파묻혀 산다. 항상 밝고 걱정이 없으며 누구에게나 친절하고 단순하다는 O형에 관한 생각은 실제 O형과는 전혀 다를 수 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이러한 O형의 모습은 단지 겉모습에 불과하다. 강해보이고 싶고, 자기보다 다른 사람에게 더 신경을 쓰는 O형은 남들에게 나약하고 초라한 모습보다는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