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서문 당신은 잘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방법이 잘못됐을 뿐입니다 ㆍ 6
프롤로그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게 하는 신기루의 법칙 ㆍ 8
P A R T 1 신기루의 법칙, 열망하는 성공을 현실로 재현하는 키워드
CHAPTER 1 열정적인 당신이 몰랐던 성공의 방향
1 나만 몰랐던 사실, 세상은 완전히 바뀌었다 ㆍ 22
2 알고는 있지만 바꿀 생각은 없다 ㆍ 27
3 변화와 기회는 동전의 양면, 기회를 잡아라 ㆍ 30
CHAPTER 2 스마트한 당신이 미처 시도 못 한 성공의 방법
1 당신이 생각하는 잠재 고객, 과연 진짜일까-DB와 고객 ㆍ 43
2 당신은 누구에게 무엇을 팔아야 하는가-목표 고객 설정과 포인트 ㆍ 54
3 고객이 결국 찾아오게 하는 설득의 힘-로볼과 개입 상품 ㆍ 63
4 피드백을 부르는 차별화의 힘-레터 ㆍ 80
5 상품이 아니라 전문성을 판매하라-멘토 포지셔닝 ㆍ 86
6 모든 비즈니스는 시스템이다-셀프 어프로칭 ㆍ 92
CHAPTER 3 신기루의 법칙, 그들은 어떻게 성공했을까
로볼(Low Ball, 고객이라는 벌이 찾아오는 꽃이 되어라
1 바가지 씌우지 않겠다던 어느 중고차 딜러 ㆍ 104
2 핵심 경쟁력의 형태만 바꾼, 애견 훈련소장 ㆍ1 09
3 거래처 14곳을 180개로 늘린 납품 영업인의 비결, 정보 ㆍ 113
4 여자도 알고 싶은 자동차 정보, 경차 팔아 CEO 되다 ㆍ118
[읽을 거리] 손자병법도 로볼이다 ㆍ 122
개입 상품, 도박과 경마에 빠진 사람의 공통점은
5 비즈니스 모델을 변경하여 큰 성공을 거두다, 판매에서 교육으로 ㆍ 128
6 차 사면 정비소 갈 일이 없을까요? 정비 베테랑을 판매왕으로 ㆍ 131
7 주식투자? 알짜는 여기에 있소, 나는야 빌라왕 ㆍ 135
멘토 포지셔닝, 새내기 의사도 선생님 소리 듣는 이유
8 세무서가 놀란 매출 증가, 잠깐만 통화 괜찮으신지요 ㆍ 144
9 고객에게 돈 받고 상담해주는 어떤 영업인의 이야기 ㆍ 147
P A R T 2
“노력을 얼마나 했느냐보다는
어떤 방향으로 어떻게 했느냐가 세일즈의 성패를 좌우한다!”
누구든지 어떤 업종이든 어떤 상황이든 세일즈의 고수로 만들어 줄 하나의 열쇠, 신기루의 법칙
‘많은 이의 편견이라는 단단한 껍데기를 깨뜨리는 것’
이것이 지난 10여 년 동안 이 책의 저자인 대한민국 최고의 세일즈 멘토 (사한국영업인협회 심길후 회장이 해왔던 일이다. 그가 진정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는 실적을 높이거나 다음 주에 있을 업무 회의를 성공으로 이루어내는 단기적인 성과가 아니다. 어느 업종이건 누구라도 홀로서기를 했...
“노력을 얼마나 했느냐보다는
어떤 방향으로 어떻게 했느냐가 세일즈의 성패를 좌우한다!”
누구든지 어떤 업종이든 어떤 상황이든 세일즈의 고수로 만들어 줄 하나의 열쇠, 신기루의 법칙
‘많은 이의 편견이라는 단단한 껍데기를 깨뜨리는 것’
이것이 지난 10여 년 동안 이 책의 저자인 대한민국 최고의 세일즈 멘토 (사한국영업인협회 심길후 회장이 해왔던 일이다. 그가 진정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는 실적을 높이거나 다음 주에 있을 업무 회의를 성공으로 이루어내는 단기적인 성과가 아니다. 어느 업종이건 누구라도 홀로서기를 했을 때 결국 ‘나는 무슨 일이든 해낼 수 있어!’와 같은 자신감을 되찾아 주고, 그러한 자신감을 현실로 만들어 낼 수 있을 만한 실력을 갖추도록 방향을 찾아주는 것이다.
지금도 다양한 분야의 현장에서 고객과 거래처 사람들을 상대로 일하는 분들이건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분들이건 적지 않은 수의 사람들이 ‘나는 왜 성과가 나오지 않을까? 열심히 하고 있는데 말이야’라고 남모르게 고민하고 있을 것이다. 매번 이런 고민에 휩싸여 있는 이들 그리고 이 책의 독자에게도 확실히 그는 “당신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다만 방향이 잘못됐을 뿐입니다.”라고 말한다. 덧붙여 최근에는 ‘여러분들의 실적을 10배, 20배로 쭉쭉 올려주는 이’라고 장담한다. 어떤 사람들은 아마도 이런 그의 호언장담을 두고 “허풍이 너무 심한 것 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