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에 대한 호기심과 흥미를 키워 주는 〈제인 오스틴 이지 클래식〉 시리즈
〈제인 오스틴 이지 클래식〉은 제인 오스틴의 작품 중 일곱 작품을 꼽아 누구라도 쉽고 재미있게 제인 오스틴을 만날 수 있도록 합니다.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일러스트를 수록해 독자들의 이해를 돕습니다. 이야기의 주요 장면들을 그림으로 구성해서 그림만 봐도 소설 속 상황이 머릿속에 생생히 그려져요.
이 책은 단순히 읽는 데서 끝나지 않아요. 명작으로 영어 공부까지 하는 실용적인 책입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영문 오디오북으로 문학의 감동과 영어 공부,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세요. 영문 오디오북 속도에 맞추어 영어 원문을 따라 읽거나 한글로 이해한 내용을 영문 오디오북으로 듣다 보면 영어와 금방 친해질 수 있습니다. 제인 오스틴과의 첫 만남을 〈제인 오스틴 이지 클래식〉과 함께해 보세요.
제인 오스틴다운 이야기와 제인 오스틴답지 않은 주인공 패니,
패니의 성장을 통해 진정한 사랑과 결혼의 의미를 전하는 《맨스필드 파크》
《맨스필드 파크》는 젊은 남녀 주인공들의 사랑과 결혼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기존의 제인 오스틴의 작품과 마찬가지로 신분과 재산 같은 눈에 보이는 조건이나 그로 인한 오해가 빚어낸 갈등을 극복하고 결국에는 행복한 결말을 맞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맨스필드 파크》의 주인공 패니는 밝고 당찬 제인 오스틴표 여주인공과는 조금 다릅니다.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나 열 살 때부터 이모네로 보내져 자란 탓에 소극적이고 순종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지요. 그러나 여기서 끝이라면 주인공으로 너무 매력이 없지 않나요? 패니를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사려 깊지 못한 친척들에게 끊임없이 홀대당하고, 온갖 부당한 요구에 시달리면서도 자신의 양심과 원칙을 지켜 내는 단단한 내면을 가진 인물임을 알게 됩니다. 《맨스필드 파크》는 패니의 이런 성장 과정을 통해 진정한 사랑과 결혼의 의미를 돌아보게 하는 작품입니다.
제인 오스틴 원작은 부담스러웠나요?
〈제인 오스틴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