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창고의 비밀》, 《똥 싼 범인을 찾아라》에 이은
<꼬마 탐정 조 셜록> 시리즈 제3탄!
음침하고 골치 아픈 추리 소설은 이제 그만!
이웃에서 벌어지는 온갖 황당 사건을 해결해 주는 유쾌한 꼬마 탐정 조 셜록이 왔다!
결혼식을 앞두고 사라진 원숭이 눈알만 한 다이아몬드 반지!
일분일초를 다투는 급박한 상황과, 꼬마 탐정 조 셜록은 결혼식이 아수라장으로 변하기 전에 반지를 찾을 수 있을까?
미스터리를 푸는 데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꼬마 탐정 조 셜록의 포복절도 추리의 세계로!
<꼬마 탐정 조 셜록 시리즈>는 어린이가 직접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흥미 만점의 탐정 추리 동화입니다. 첫 번째 사건인 ≪유령 창고의 비밀≫과 두 번째 사건인 ≪똥 싼 범인을 찾아라≫에 이어 이번에 조 셜록에게 맡겨진 사건은 원숭이 눈알만 한 다이아몬드의 분실 사건입니다.
주어진 시간은 딱 하루! 단서를 찾아 차례차례 수사를 진행하면서 사건은 풀리기는커녕 점점 미궁 속으로 빠져듭니다. 게다가 꼬마 탐정의 눈앞에 예상치 못한 장애물까지 등장하며 조 셜록은 탐정의 자질을 시험받게 되지요. 꼬마 탐정 조 셜록은 주어진 시간 안에 무사히 사건을 해결할 수 있을까요?
이 이야기 속에는 추리 동화 특유의 스릴과 흥미진진한 사건 전개는 물론이고, 꼬마 탐정과 주변 인물들이 펼치는 엉뚱함과 익살스러운 행동, 웃음이 가득합니다. 차만 타면 구토를 하는, 위장이 예민한 탐정 조 셜록과, 오빠를 곯려 먹기 좋아하는 여동생 헤일리, 찬바람 쌩쌩 나는 사춘기의 제시 누나, 필요한 순간마다 배신을 일삼는 단짝 친구 랜스…….
책을 많이 읽지 않는 독자라도 짤막한 구성과 익살스런 일러스트, 빠른 전개에 깊이 빠져들 것입니다. 꼭 우리 주변에서 만날 것만 같은 등장인물들이 펼치는 황당한 이야기 속으로 함께 빠져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