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구름주스 (양장
저자 문채빈
출판사 주식회사미래엔(아이세움
출판일 2020-03-20
정가 11,000원
ISBN 9791164134830
수량
달콤 포근한 구름 주스 하나로
모두가 한마음이 되었어요

이 책 《얄라차 생쥐 형제 1. 봄: 구름 주스》를 펼쳤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실제 솜사탕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보송보송한 솜사탕 그림의 질감입니다. 이 솜사탕 하나로, 낭만 마을 동물들 모두 한마음이 되지요.
아침부터 솜사탕 수레를 끌고 부지런히 공원으로 향한 생쥐 형제는 눈앞에 펼쳐진 왁자지껄한 마을 축제에 마음을 홀딱 빼앗깁니다. 그러다 곧 정신을 차리고 솜사탕을 만들기 시작하지요. 그런데, 대장 도롱이의 “얄라차!” 소리와 함께 예상치 못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합니다! 솜사탕 기계는 이상한 소리를 내고, 생쥐 형제들은 두둥실 하늘로 올라가고……. 마을 축제는 한순간에 엉망이 되어 버리면서 낭만 마을의 동물 친구들이 생쥐 형제를 구하기 위해 애를 씁니다. 그때, 또다시 들려오는 대장 도롱이의 “얄라차!” 소리! 곧이어 낭만 마을 동물 친구들을 한마음으로 물들인 마법 같은 주스가 나타납니다. 동시에 특별한 날이어서 행복한 것이 아니라, 모두가 함께이기에 행복하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지요.
깜찍한 일곱 생쥐 형제와 50여 마리가 넘는 동물 캐릭터들이 책 속에 등장해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고, 실제 솜사탕을 연상케 하는 보송보송한 질감의 솜사탕 그림과 포근한 봄 계절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알록달록한 색채 역시 이 책을 더욱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따뜻한 봄과 달콤한 솜사탕, 귀여운 동물을 좋아하는 어린이와 어른이라면 사랑할 수밖에 없는 책, 바로 《얄라차 생쥐 형제 1. 봄: 구름 주스》입니다.

작가 문채빈의 재기발랄한 아이디어로 탄생한
일곱 캐릭터, ‘도롱, 레레, 미미, 파랑, 솔솔, 라라, 시롱’

문채빈 작가의 손끝에서 탄생한 귀여운 일곱 생쥐 형제 캐릭터에는 각각의 개성이 숨어 있습니다. 빨간 망토를 휘날리며 수레를 바쁘게 끌고 가는 대장 도롱이부터 책을 너무 많이 읽은 탓에 눈이 나빠져 안경을 쓴 레레, 입가에 늘 과자 부스러기가 묻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