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완두의 그림 학교 (양장
저자 다비드 칼리
출판사 진선아이
출판일 2021-07-20
정가 12,000원
ISBN 9791190779371
수량
서툴러도 괜찮아!
마음껏 네 꿈을 펼쳐 봐!
미래를 마음껏 꿈꿀 수 있는 건 어린아이라서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행복이 아닐까요? 어떤 날은 용감한 소방관이, 어떤 날은 반짝이는 스타가 되고 싶은 아이들의 꿈은 시시때때로 그 모습과 색깔을 바꾸어 갑니다. 《완두의 그림 학교》는 자유롭게 자신의 가능성을 키워 가는 ‘꿈’과 그 꿈을 실현해 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격려’에 관한 그림책입니다. 처음엔 누구나 서툴고 어렵다며 위로해 주고, 두려워 주춤할 때는 “괜찮아!”라고 격려해 주는 유쾌하고 따뜻한 응원의 책입니다.
태어날 때부터 몸집이 아주 작은 완두는 매일 좋아하는 그림을 그리며 활기차게 생활합니다. 어린 예술가 친구들을 도와주다가 완두는 ‘완두의 그림 학교’를 열기로 결심합니다. 그림 학교에는 그리기 실력은 제각각이지만 그림을 그리고 싶은 여러 예술가 친구들이 모였습니다. 그중에는 아주 독특한 그림을 그리는 타란툴라도 있었죠. 꿈을 찾아 도전하는 어린 예술가 친구들과 완두에게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멋진 미래를 상상하는 모든 아이에게 보내는 완두의 응원!
‘볼로냐 라가치 상’, ‘바오밥 상’ 수상 작가인 다비드 칼리와 ‘프랑스 플뢰르 드 셀 상’ 수상 작가인 세바스티앙 무랭은 《완두의 그림 학교》에서 특유의 귀여운 그림과 유쾌한 글로 완두의 새로운 이야기를 이어갑니다. 앞서 출간하여 베스트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완두》와 《완두의 여행 이야기》보다 더 커진 판형과 책등을 캔버스로 감싼 고급스러운 양장 제본으로 제작해 간직하고 싶은 선물 같은 책으로 탄생했습니다.
‘그림 학교’는 예술가 친구들에게는 목표한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꿈의 세계이고, 좋아하는 일에 몰두하며 열정을 다하는 완두에게는 스스로 성장하는 공간입니다. 꿈을 위해 도전하는 완두와 예술가 친구들의 모습 속에서 아이들은 자신을 믿고 도전하는 긍정적인 삶의 태도를 배웁니다. ‘반짝이는 내일은 스스로를 믿고 노력하는 이의 것’이란 당연하지만 실천하기는 어려운 사실을 말이죠. 특히 독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