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는 글
제1부 소비자 중심 사회에서의 마케팅
제1장 오늘날의 소비자와 성공적 마케팅의 핵심 요소 이해하기
제2장 선택의 심리, 그리고 고객의 생애가치를 높이는 소비자 심리 활용법
제3장 성장을 위한 기초 다지기
제2부 고객생애가치와 투자수익률을 높이는 전략
제4장 고객과 경쟁사, 업계에 대해 조사하기
제5장 이기는 마케팅 계획 수립하기
제6장 콘텐츠 마케팅과 마케팅 콘텐츠
제3부 옴니채널 전략
제7장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크리에이티브
제8장 효과적인 디지털 도구 및 기법
제9장 디지털 세상에서 지면 광고 활용하기
제4부 고객생애가치와 투자수익률을 높이는 강력한 방법
제10장 데이터와 개인화, 영업 활동을 통한 다이렉트 마케팅 추진하기
제11장 관심을 일으키고 판매를 유도하는 웹사이트 개발하기
제12장 네트워크와 이벤트 활용하기
제5부 반복 구매를 이끄는 브랜드 만들기
제13장 브랜드 차별화 전략
제14장 올바른 가격 전략 찾기
제15장 증강된 세상에서의 상품 계획과 유통 관리
제16장 판매 활동과 서비스로 승부 걸기
제6부 10가지 지침으로 마케팅 효과 높이기
제17장 흔히 저지르기 쉬운 마케팅 실수 10가지(그리고 이를 피하는 방법
제18장 마케팅 성과를 측정하는 10가지 방법
최신 마케팅 기법 마스터하기!
오늘날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소비자의 기대감과 요구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으며, 모바일 기기 및 소셜미디어에 할애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소비자의 머릿속 또한 엄청나게 산만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지리적 장벽을 완전히 무너뜨린 전자상거래 덕분에 소비자들은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구매 옵션을 갖게 되었다. 그야말로 모든 것과 경쟁해서 살아남아야 하는 시대인 것이다. 이러한 시대에 소비자의 마음을 매료시키고 더 나아가 소비자의 마음속에 자리 잡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더미를 위한 마케팅』은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등 다양한 경로를 넘나들며 다양해진 유통 채널을 사용하는 소비자를 효율적으로 공략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전달한다. 이 책을 통해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팟캐스트, 동영상, 게임 등 익히 들어서 그 중요성은 알고 있으나 제대로 된 활용 방법을 몰라 답답해하던 오늘날의 마케팅 채널을 마스터해보자. 또한 실제 비즈니스 현장에서 직접 실행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과 기법, 그리고 관련 기술에 대한 탄탄한 실무 지식을 배우고 이를 당신의 비즈니스에 제대로 활용해보자.
검색엔진 최적화, 브랜드 구축, 행동 마케팅, 소셜미디어 기법, 데이터 분석까지
비용은 절감하면서 효율성은 높이는 최신 마케팅 전략
우리는 원하는 정보가 무엇이든 인터넷에서 클릭 몇 번이면 모두 찾을 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다. 하지만 잘 정리된 책 한 권이 아쉬울 때가 있다. 인문, 경제/경영, 취미, 자기계발 등 광범위한 콘텐츠를 깊이 있게 다루고 있는 <더미를 위한> 시리즈는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체계적으로 익히고자 하는 독자들을 위한 맞춤형 가이드북이다. ‘모든 것을 쉽게 배운다(Learning Made Easy’는 모토 아래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온 이 시리즈는, 세상의 모든 지식을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도록 가장 단순하면서 전략적인 로드맵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