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머리말
1장 왜 일하는가
ㆍ 무엇을 위해 일하는가?
ㆍ 일이란 무엇인가?
ㆍ 일은 성장이다
ㆍ 일은 신비다
ㆍ 일은 변화다
ㆍ 일은 공부다
[언론이 본 곽근호 1]
ㆍ 일은 간절함이다
ㆍ 내 일은 내 이름이다
ㆍ 일은 창조다
ㆍ 일은 협력이다
ㆍ 일은 깊이와 넓이다
ㆍ 지혜롭게 일하라
ㆍ 일은 큰 뜻이다
[언론이 본 곽근호 2]
[언론이 본 곽근호 3]
2장 고객이란 누구인가
ㆍ 나의 고객은 누구인가?
ㆍ 나는 고객을 사랑하는가?
ㆍ 고객과 공감하라
ㆍ 어떻게 고객을 창조할 것인가?
ㆍ 고객과 함께 행복해지기
[언론이 본 곽근호 4]
ㆍ 고객은 사람이다
ㆍ 고객은 믿음이다
ㆍ 고객의 믿음을 얻고자 한다면
ㆍ 고객에게 주라
ㆍ 고객을 빚지게 하라
ㆍ 고객은 혁신의 원천이다
ㆍ 고객은 세계다
[언론이 본 곽근호 5]
[언론이 본 곽근호 6]
3장 돈이란 무엇인가
ㆍ 부자가 사는 법을 배워라
ㆍ 돈은 힘이 있다
ㆍ 돈에 대해 솔직해지자
ㆍ 돈, 섬길 것인가 지배할 것인가?
ㆍ 주인인가, 청지기인가?
ㆍ 힘껏 돈을 벌어라
[언론이 본 곽근호 7]
[언론이 본 곽근호 8]
ㆍ 다른 사람이 돈을 벌도록 도와라
ㆍ 절약하라
ㆍ 저축하라
ㆍ 돈을 잘 쓰라
ㆍ 돈으로 큰 뜻을 펼쳐라
ㆍ 부자가 바늘귀로 들어가려면
ㆍ 돈의 역설
[언론이 본 곽근호 9]
[언론이 본 곽근호 10]
4장 성공하는 삶이란 무엇인가
ㆍ 진정성을 품어라
ㆍ 진실한 비전과 목표
ㆍ 내가 가진 작은 것에서 시작하라
ㆍ 한 걸음 더 나아가라
[언론이 본 곽근호 11]
ㆍ 성실이 곧 성공이다
ㆍ 정직 없는 성공은 가짜다
ㆍ 성공은 천의 얼굴을 가졌다
ㆍ 숫자 너머의 진실과 마주하라
ㆍ 진정한 행복을 추구하라
ㆍ 진정한 인정을 지향하라
ㆍ 미래를 선택하라
[언론이 본 곽근호 12]
[언론이 본 곽근호
출판사 서평
왜 일하는가? 무엇을 위해 일하는가?
대한민국 금융 마케팅의 새로운 역사 A+에셋 곽근호 회장,
그에게서 듣는 일과 삶 그리고 아름다운 성공의 지혜
2000년대 후반 국내 보험업계는 거대한 지각 변동을 맞이했다. 특정 회사의 상품만 판매하는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하나의 회사에서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의 다양한 보험상품을 판매하는 독립판매법인(GA이 등장했기 때문이다. 독립판매법인은 나이, 성별, 소득 등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할 수 있기 때문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는데 그 중심에 바로 ‘A+에셋’이 있다. A+에셋은...
왜 일하는가? 무엇을 위해 일하는가?
대한민국 금융 마케팅의 새로운 역사 A+에셋 곽근호 회장,
그에게서 듣는 일과 삶 그리고 아름다운 성공의 지혜
2000년대 후반 국내 보험업계는 거대한 지각 변동을 맞이했다. 특정 회사의 상품만 판매하는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하나의 회사에서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의 다양한 보험상품을 판매하는 독립판매법인(GA이 등장했기 때문이다. 독립판매법인은 나이, 성별, 소득 등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할 수 있기 때문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는데 그 중심에 바로 ‘A+에셋’이 있다. A+에셋은 삼성생명 임원 출신의 곽근호 현 회장이 설립한 독립판매법인으로 2007년 창업한 이후 눈부신 성장을 거듭, 현재 국내 최고의 GA로 성장했다. 보험뿐 아니라 재무 컨설팅, 상조, 셀뱅킹, 여행, 웨딩 등 토털 라이프 케어 그룹으로서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신간 『성공의 초인종을 눌러라』는 대한민국 금융 마케팅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곽근호 회장이 30년 넘게 직장인과 경영자로 치열하게 일하며 체득한 깨달음의 정수를 담은 책이다. 2009년과 2013년에 각각 발행한 전작 『부자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착한 마케팅으로 승부하라』에서 선진 마케팅의 핵심 요소를 설파했다면 이번 세 번째 책은 인생과 경영의 정점에서 후배들에게 ‘일’과 ‘돈’ 그리고 ‘삶’에 대해 이야기한다.
대한민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