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CHAPTER 1 비즈니스를 편집하다
디자인 사고의 한계
새로운 것에는 개성이 있다
매장도 편집한다
CHAPTER 2 편집 사고 5단계와 5가지 기본 기법
‘편집 사고’란 무엇인가?
편집 사고의 핵심과 비법
니즈를 바탕으로 한 인사이트의 발견
편집 사고를 활용한 신규 서비스 개발
신규 서비스 개발 체험
다양한 편집 사고의 유형
편집 사고의 기본, 즐거움
CHAPTER 3 아이디어 체질을 만드는 10가지 습관
훈련으로 만드는 아이디어 체질
CHAPTER 4 비즈니스 전략 수립
서비스 및 브랜드 개발
단팥빵 브랜드 ‘SIZUYAPAN’
가상의 ‘소아 치과’ 서비스 개발
자유로운 발상을 위해서는
CHAPTER 5 대담 _ 편집 사고로 비즈니스에 성공한 사람들
CROSS TALK 1 편집의 정보력을 다른 사업에 활용한다
×미술출판사 이와부치 테이야
CROSS TALK 2 매장 구축의 핵심은 편집력에 있다
×다이마루 마쓰자카야 백화점 시미즈 히로시
에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