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빌었더니, 하늘에서 불량천사가 떨어졌다?!
아이돌의 꿈을 이루기 위해, 이번 오디션에 반드시 합격해야 하는 하은!
다시 천상계로 돌아가기 위해, 하은이의 합격을 도와야 하는 어썸!
불량천사 어썸과 엉뚱발랄 하은이의 ‘대국민 오디션’ 도전기!
하은이는 노래를 잘하는 것도, 춤을 썩 잘 추는 것도 아닌 평범한 소녀예요. 하지만 엄마 몰래 오디션을 보러 갈 만큼, 아이돌이 되겠다는 의지가 강하지요. 이번에도 하은이는 방송국에서 여는 대규모 오디션 소식에 열의를 불태우는데, 시작도 하기 전에 엄마에게 딱 걸리고 말았어요. 엄마는 하은이의 고집에 못 이겨 오디션 참가를 허락하지만, 뒤이어 날벼락 같은 말을 덧붙였어요.
“단, 이번에 우승 못 하면 앞으로 아이돌은 깨끗이 포기하는 거야.”
생애 마지막 오디션이 될지 모를 위기에 하은이는 ‘제발 오디션에 합격하게 해달라’며 하늘을 향해 간절히 소원을 빌었어요. 그러자 갑자기 하늘에서 무언가가 휙 날아와, 하은이 방에 퍽 하고 부딪쳐 나동그라지는데… 바로 하은이의 소원을 접수한 수호천사, 어썸이었지요!
“수호…… 천사? 하늘이 정말 내 소원을 들어준 거야? 와아!”
하지만 천상계에서 놀고먹기로 소문난 불량천사 어썸은 이번에도 대충 시간만 보내다 돌아갈 작정이었어요. 그런데 뭐라고? 이번 소원 업무에 실패하면, 수호천사 직에서 쫓겨날 수도 있다고?!
이렇게 시작된 어썸과 하은이의 운명적인 만남! 과연 하은이는 어썸과 함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오디션 무대에 첫발을 디딜 수 있을까요?
꿈을 향해 달려가는 하은이의 첫 번째 이야기, 지금 시작합니다!
전 세계가 주목하는 댄스 크리에이터 나하은,
아이돌을 꿈꾸는 엉뚱발랄 하은이로 변신하다!
어썸×하은을 통해 들여다보는 무대 뒤, 뜨거운 세계!
우리나라를 넘어 세계적으로 유명한 댄스 크리에이터 ‘어썸하은 나하은’이 재밌는 이야기책의 주인공이 됐어요! 그런데 책 속 하은이는 진짜 하은이와 다르게 몸이 열정을 따라가지 못하는 춤꽝 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