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치과 병원으로 놀러 오세요
치카치카! 초콜릿 마녀를 물리치자
몬스터 치과 병원을 찾아간 꼬질이! 몬스터 치과 의사 선생님은 꼬질이의 치아를 자세히 살펴보기 시작합니다. 꼬질이의 입속에서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났던 걸까요? 그리고 사라진 꼬질이의 치아는 도대체 어디에 숨어 있는 걸까요? 고마운 몬스터 치과 나라의 친구들의 도움으로 꼬질이의 사라진 치아에 얽힌 비밀이 하나씩 밝혀지기 시작합니다. 초콜릿 왕국의 마녀가 꼬질이의 치아를 숨겨 놓았던 거예요! 어떻게 치아들을 구해 낼 수 있을까요? 여러분도 함께 도와주세요. 칫솔과 치약 준비됐나요? 아! 입을 크게 벌리세요.
몬스터로 변신한 치과 의사가 직접 쓴, 행복한 치아 이야기
치아의 원리를 이해하면 우리 몸을 사랑하게 돼요!
이 책에는 25년이 넘는 세월 동안 치과 진료를 해 오신 치과 의사 김재성 선생님이 동화 작가가 되어 직접 쓴 이야기가 담겨 있어요. 또한 백명식 화가의 사랑스러운 몬스터 그림이 깔깔깔 배꼽을 잡게 하지요. 책의 뒷부분에는 몬스터 치과 의사 선생님의 당부가 적혀 있으니 가족들과 함께 꼭 읽어 보세요. 특히 이 닦기 싫어하는 어린이라면 이 책을 통해, 평소의 치아 습관을 돌아볼 수 있어요. 몬스터 선생님과 치아의 원리를 이해하면 치아가 얼마나 소중한 보석인지 느끼게 될 거예요. 당연히 이 닦는 시간이 행복해지겠죠?
사랑스럽고 하나도 안 아픈
몬스터 치과 병원으로 놀러오세요!
어린이에게 치과는 무섭고, 낯선 곳입니다. 코를 찌르는 약 냄새와 무시무시한 도구들이 가득한 곳이죠. 그런데 매일 달콤한 초콜릿을 먹고 양치를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요? 여기, 여러분처럼 이 닦기 싫어하고 달콤한 음식만 좋아하는 친구들이 있어요. 꼬질이, 헨젤과 그레텔, 말끔이와 깨끔이는 몬스터 치과 의사 선생님을 만나고 치과에 가는 일이 즐거워졌다고 해요. 자, 사랑스럽고 하나도 안 아픈 몬스터 치과 문을 열어 보세요. 어느새 여러분도 튼튼하고 새하얀 치아를 갖게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