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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서비스 매너
저자 장순자
출판사 백산출판사
출판일 2014-03-10
정가 23,000원
ISBN 9788961838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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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편 매너이론편

CHAPTER 1 서비스와 매너 ● 11
제1절 서비스의 이해 11
제2절 매너, 에티켓, 예절의 이해 23
CHAPTER 2 이미지와 매너 ● 31
제1절 이미지와 이미지 메이킹 31
제2절 이미지의 속성과 첫인상?의 중요성 33
제3절 성공적인 이미지 메이킹 전략 42
CHAPTER 3 고객 및 대인관계와 매너 ● 55
제1절 고객과 매너 55
제2절 인간관계와 매너 62
제3절 고객과의 인간관계에 있어 좋은 매너 갖추기 훈련 66

2편 기본 매너 실무편

CHAPTER 4 표정 이미지 관리 ● 79
제1절 밝고 호감 가는 표정 연출 79
제2절 아름다운 미소 86
CHAPTER 5 정중한 인사 매너 ● 91
제1절 인사의 의의와 중요성 91
제2절 인사의 종류 95
제3절 정중한 인사 101
제4절 외국인과의 인사 매너 110
제5절 소개 매너 111
제6절 악수 매너 114
제7절 명함 매너 118
CHAPTER 6 바른 자세와 안내 매너 ● 123
제1절 바른 자세 123
제2절 안내 및 물건 수수 자세 매너 131
CHAPTER 7 나를 돋보이게 하는 용모와 복장 매너 ● 137
제1절 용모 137
제2절 복장 143
제3절 여성의 정장 옷차림 145
제4절 남성의 비즈니스 정장 151
제5절 세련된 패션감각 161
CHAPTER 8 대화 매너와 화법 ● 167
제1절 의사소통의 중요성 167
제2절 매력적인 목소리 만들기 168
제3절 자기표현 능력 향상훈련 172
제4절 호감 가는 대화법 179
제5절 호감 가는 경청법 185
CHAPTER 9 전화 매너 ● 191
제1절 전화 매너 191

3편 매너활용편

CHAPTER 10 직장생활의 이해와 매너 ● 215
제1절 직장생활과 인간관계 215
제2절 직장생활과 매너 220
제3절 직장인의 고객맞이 매너 238
제4절 방문 매너 243

CHAPTER 11 테이블 매너 ●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