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백의 왕 : 왕의 대리인 - 나르만 연대기 4 (양장
저자 히로시마 레이코
출판사 소미아이
출판일 2021-08-27
정가 12,800원
ISBN 9791138401999
수량
아이샤가 보석의 저주를 받은 것은 과연 우연이었을까?
백의 왕은 모든 것을 보고 있었다!

아이샤의 초록 보석을 빼앗은 암흑 여제. 이성을 잃은 타스란. 자신의 신념을 지키기 위해 아이샤를 구한 ‘원숭이 난쟁이’.
약하고 힘없는 마족 ‘이루민’은 자신의 몸을 지키는 것에만 급급하지만, 종족의 경계를 넘어 서로를 구하는 동료들의 모습을 보고 용기를 끌어올려 더 이상 도망치지 않기로 한다. 작고 약한 이루민과 원숭이 난쟁이는 과연 암흑 여제를 무찌를 수 있을까?
마지막에 등장하는 인물이 모든 문제의 답을 쥐고 있다!

환상 모험 동화 「나르만 연대기」 네 번째 이야기

마족을 다스리는 세 가지 왕을 중심으로 사건이 진행되는 「나르만 연대기」.

세계를 구원하는 열쇠인 소년과 소녀의 성장을 그린 1부 「청의 왕」이 인간에게 지배받던 마족에게 자유를 찾아주는 ‘청의 왕’의 부활을 통해 시리즈의 토대가 되는 세계관을 열었다면 2부 「백의 왕」에서는 1부에서는 수수께끼였던 올바른 마음을 사랑하는 마족의 왕, ‘백의 왕’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반짝이는 물건을 훔쳐가는 마수가 살고 있는 돌의 도시 ‘케르밧슈’와 무덤 위에 세워진 죽음의 나라 ‘흑의 도시’ 등, 「청의 왕」의 배경이 되었던 사막 속 오아시스 왕국인 ‘나르만’의 바깥 도시들이 새롭게 등장하며 독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백의 왕」은 평생 초록색 보석이 몸에 박힌 채 살아야 하는 소녀, 그리고 소녀를 지키려는 무사와 그것을 방해하는 악당들의 집착을 성숙하게 그린다. 히로시마 레이코는 「청의 왕」보다 한층 커다란 스케일과 어른스러운 감정선으로 어린이 독자들에게 올바른 사랑과 희생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원래 「청의 왕」을 완결로 기획된 「나르만 연대기」 시리즈였지만 다른 ‘마족의 왕’에 대한 이야기도 읽고 싶다는 독자들의 요청이 쇄도하여 완성된 것이 「백의 왕」이라고 히로시마 레이코는 말했다. 주인공이 사막을 가로지르며 만나는 다양한 인물들, 종족과 나이를 초월하여 서로를 지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