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빛을 비추면 마술처럼 그림이 나타나는 〈불빛 그림책〉 시리즈
아이들은 끊임없이 질문을 던집니다. 어른에게는 너무나 당연하게 느껴지는 일상적인 일이나 현상조차 아이들에게는 신기하고, 새롭고, 궁금하기 때문이지요. [불빛 그림책] 시리즈는 ‘채소밭’, ‘자연’, ‘우주’, ‘지구’, ‘우리 몸’, ‘세계 여행’, ‘공룡’, ‘겨울나기’, ‘농장’, ‘건설’, ‘자동차’, ‘도시’ 등 자라나는 아이들이 궁금해하고 알아 두면 좋을 과학과 일상의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특별한 시리즈입니다. 휴대용 랜턴이나 핸드폰 손전등을 켜고 책장 뒤쪽에서 빛을 비추어 보세요. 그러면 숨어 있던 그림들이 마술처럼 하나씩 나타난답니다.
그 가운데 《궁금한 우주 정거장》은 로켓과 우주 정거장, 그곳에서 생활하는 우주 비행사의 모습을 알 수 있도록 기획된 책입니다. 책장을 넘기면 로켓이 지구를 떠나 우주 정거장에 이르는 과정, 우주 비행에 관련된 원리가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지요. 호기심 가득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숨은그림찾기를 하듯 쉽고 재미있게 우주 정거장에 대한 지식을 전달하여, 한 장 한 장 지루할 틈 없이 뚝딱 읽어낼 수 있을 거예요.
《궁금한 우주 정거장》 본문 소개
고개를 들어 하늘을 한번 보세요. 우주 정거장이 보일 거예요. 마치 밤하늘에 떠 있는 반짝이는 별처럼 보이지만, 실은 우주 정거장이랍니다!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