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40만 어린이가 반한 베스트셀러 팝업북 ≪입이 큰 개구리≫, 개정판 출시!
≪입이 큰 개구리≫는 2001년 출간과 동시에 국내 출판 시장에 새로운 열풍을 일으켰습니다. 평면적인 그림을 입체적으로 즐기는 팝업북 ≪입이 큰 개구리≫의 등장은 새롭고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이 책은 새로운 형태뿐 아니라 어린이들의 모습을 쏙 닮은 개구리 캐릭터, 즐겁고 유쾌한 이야기, 생태 정보까지 포함된 매력적인 구성으로, 지금까지 팝업북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그런 ≪입이 큰 개구리≫가 국내 40만 부 판매를 기념해 개정판으로 새롭게 독자를 찾아갑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정갈한 번역으로 돌아온 새로운 ≪입이 큰 개구리≫를 만나 보세요. 19개국의 170만 어린이와 국내 40만 어린이를 사로잡은 사랑스럽고 유쾌한 이야기가 눈앞에 입체적으로 살아날 것입니다.
호기심 가득한 어린이의 모습을 꼭 닮은 매력적인 개구리 이야기
입이 큰 개구리는 커다란 입처럼 호기심도 커다란 친구입니다. 어느 날, 입이 큰 개구리에게 하나의 커다란 질문이 생겼습니다. 그건 바로 다른 동물들이 무엇을 먹고 사는지에 대한 궁금증이었지요. 너무너무 궁금해서 참을 수 없었던 입이 큰 개구리는 친구들에게 직접 물어보려고 길을 나섰습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파란 새와 갈색 들쥐를 만나 질문을 던집니다. 심지어는 무시무시한 악어에게도 이렇게 물어보지요. "저는 입이 큰 개구리예요. 저는 파리를 먹고 살아요. 당신은 무엇을 먹고 사세요?"라고요. 동물 친구들은 어떤 답을 할까요? 입이 큰 개구리는 다른 동물들이 무엇을 먹고 사는지 알 수 있을까요?
입이 큰 개구리가 호기심을 가지고 계속해서 질문을 던지는 모습은 어린이들이 끊임없이 세상을 살피고 궁금해하는 모습과 많이 닮았습니다. 자신의 모습이나 습관을 살피고, 주위를 들여다보고, 호기심을 가지고 궁금증을 해소하는 과정 모두가 어린이들이 성장기에 하는 행동과 꼭 같아요. ≪입이 큰 개구리≫를 읽으며 어린이들은 자신과 쏙 닮은 입이 큰 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