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고바야시네 메이드래곤 3
저자 쿨교신자
출판사 길찾기
출판일 2017-04-15
정가 7,000원
ISBN 9791160851151
수량
혼돈! 파괴! 드래곤!
고바야시씨의 안녕을 위해! 출동 토르!




고바야시네의 ‘메이드’에 익숙해진 드래곤 아가씨, 토르와 토르를 다시 원래 세계로 돌려보내기 위해서 찾아온 엘마가 등장했습니다. 실력은 토르와 비등! 지난번에 싸웠을 때에는 섬이 3개가 사라졌다고 할 정도로 엄청난 실력자이며, 세계의 균형을 맞추고자 하는 조화파의 드래곤! 이지만……. 어쩐지 신념보다는 식욕에 더 충실한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뭐, 드래곤이니까요.

루코아씨가 머물고 있는 집에 놀러 가는 등, 인간세계에 익숙해졌을 때, ‘혼돈파’의 흉악한 드래곤이 찾아옵니다. 모든걸 파괴하려하는 혼돈파의 이루루에게서 고바야시와 마을을 지키려하는 토르는 자신의 몸을 던지면서 싸웁니다. 상황이 영 좋지 못할 때, 고바야시씨가 한가지 해결방법을 떠올리는데…….






- 주요 등장인물 -



고바야시

다른 사람을 잘 챙겨주며 사무실에서 인정받는 OL. 일반인 코스프레에 능한 메이드 오타쿠이다. 어느날 냥줍이 아닌, 용줍을 한 뒤 메이드 행세를 하는 드래곤인 토르와 함께 지낸다. 토르가 오면서 고바야시씨의 분위기가 상당히 밝아졌다고 한다.

토르

신검이 등에 꽂힌 채로 도망치듯 지구로 넘어온 드래곤 토르. 고바야시 덕분에 구사일생으로 살아났다. 그래서 고바야시에게 보은하고자 자청해서 고바야시의 메이드가 된다. 참고로 드래곤이기 때문에 D컵이다.





칸나 카무이

장난이 심해 벌로 고향에서 쫓겨난 드래곤. 지구상에서는 왠지 마나가 부족해 힘을 제대로 못쓴다. 하지만 콘센트 근처에서 왠지 건전지처럼 충전이 가능하다. 토르를 좋아하며 따라다닌다.



루코아

토르가 연락하고 지내는 드래곤 중 하나, 일반상식이 부족한 토르에게 일반상식을 조언 받는 수준의 상식을 가지고 있다. 몸매가 꽤나 율동적이어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여러모로 곤란하게 만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