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 문 너머엔 무엇이 있는가?
헐크가 죽음에서 돌아왔다. 하지만 그는 예전과 다르다. 낮에는 브루스 배너가 죽어도, 밤이 되면 불사신 헐크로 살아나는 것이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쫓기는 신세다. 애리조나 헤럴드지의 기자 재키 맥기도, 감마 플라이트의 슈퍼히어로들도, 섀도우 기지의 무자비한 리더 포티언 장군도 헐크를 쫓고 있다! 치열한 전투의 결과, 뉴멕시코의 옛 감마 폭탄 실험장에 녹색 문이 다시 열리고, 지옥이 임한다.
모두 지옥에 있다… 불사신 헐크도!
심판을 위해 나타난 지옥의 왕은 수많은 입으로 속삭이고, 수많은 손으로 파괴하며, 증오라는 단 하나의 무기를 사용한다. 만물의 맨 아래, 지옥 밑바닥에서 모든 가면들이 벗겨질 때… 진정으로 위협적인 것은 ‘원 빌로우 올’일까, 아니면 헐크의 무시무시한 분노일까?! 한편 지상에는 베티 배너와 닥 샘슨이라는 낯익은 두 얼굴이 재등장하는데! 이 둘의 귀환은 이모털 헐크에게 어떤 의미가 될 것인가?
살아생전 헐크의 가장 친한 친구였던 릭 존스는 영영 죽었다.
릭은 헐크가 탄생한 운명의 감마 실험장에 있었던 소년이었고, 이성을 잃은 헐크가 폭주할 때 유일하게 그를 믿어 준 친구였다. 그런데 릭의 시신이 도굴당했다! 그 이유를 찾는 과정에서 브루스 배너는 다른 감마 실험체들과 잔인무도한 암살자를 만나야 할 것이다. 그러다 헐크가 힘을 잃는다면… 그땐 또 다른 자아 ‘조 픽싯’이 돌아올 차례다! 녹색 거인의 신화를 재정의하는 이 시리즈는 헐크가 사랑했던 두 사람이 악몽과도 같은 적으로 돌변하는 순간 절정에 오르는데! 어보미네이션, 하피, 헐크의 잔혹한 삼자대면 무대가 펼쳐진다!
앨 유잉, 조 베넷, 루이 호세, 폴 마운츠가 참여한 「이모털 헐크(2018」 #11-20 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