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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 : 20년 동안 베스트 상품 광고에 쓰인 카피 2000
저자 간다 마사노리 외공저
출판사 동양북스
출판일 2021-03-22
정가 17,500원
ISBN 9791157686957
수량
머리말 펜은 칼보다 강하다 006

Problem 문제를 제기하는 카피
문제 발견의 달인, 카피라이터 022
문제점 지적하기 026
[칼럼] 알려지지 않은 카피라이팅의 역사 030
절박감 나타내기 031
욕망에 호소하기 037
질문 던지기 043
궁금하게 만들기 049
[칼럼]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053
갭 만들기 054
비교로 흥미 끌기 059
[칼럼] 위인들의 카피 (1 데이비드 오길비 063
주의를 끌어모으기 064

Affinity 공감하는 카피
카피만으로 친근한 느낌을 주는 8가지 방법 068
스토리 담기 073
[칼럼] 글이 써지지 않는 이유는 뭘까? 077
읽는 사람의 감정에 공감하기 078
권유하기 084
동질감 높이기 089
오감을 자극하기 092
성실하고 친절한 마음 표현하기 098
[칼럼] 위인들의 카피 (2 존 케이플즈 102

Solution 해결책을 제시하는 카피
‘이 상품을 사는 사람은 도대체 어떤 사람일까?’를 생각하라 104
중요 포인트 지적하기 109
방법 알려주기 115
간단함 강조하기 121
[칼럼] 카피라이터에는 세 종류가 있다 126
효율성에 초점 맞추기 127
기대감 높이기 132
비밀스런 분위기 만들기 138
배움의 요소 강조하기 144
[칼럼] 24시간, 365일 일하는 세일즈맨 148

Offer 조건을 제시하는 카피
당신이 파는 상품, 그것의 가치를 높여서 제안하라 150
제안 내용 전달하기 155
[칼럼] 위인들의 카피 (3 로버트 콜리어 160
새로움 강조하기 161
[칼럼] 캐치카피와 헤드라인 카피 166
쓸모 있는 정보 제공하기 167
재미있는 정보 제공하기 173
독창성과 우월성 강조하기 179
판매 조건 제시하기 185
[칼럼] 카피의 ‘주인공’은 바로 그것을 ‘읽는 사람’이다 190

Narrow 특정한 고객을 타깃으로 삼은 카피
유튜브에서, 인스타에서, 블로그에서, 각종 sns에서
“이 카피만 따라 써도 무조건 클릭한다!”

★아마존 마케팅, 광고/선전 1위
★아마존 문장기술, e커머스 1위
★20년간의 연구 결과 집대성★1인 미디어 시대 필독서

돈 벌어주는 단어와 문장에는 일정한 법칙이 있다!
20년 카피의 역사에서 추출한 카피 단어 667+관용어구 2000


외모도, 집안 조건도, 성적도 매우 비슷한 대학 동기 두 사람이 있다. 25년이 지난 후, 이 두 사람은 우연히 재회하게 되는데, 한 사람은 이미 큰 회사의 사장이 되어 있었고, 다른 한 사람은 중견 기업의 관리직에 머물러 있었다. 도대체 무엇이 이 두 사람의 차이를 만들어낸 걸까? 그것은 바로 <월스트리트 저널>의 구독 여부였다. 사장이 된 사람은 꾸준히 <월스트리트 저널>을 구독하고 있었던 것이다.

미국을 비롯하여 전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경제지, <월스트리트 저널>이 20년 넘게 고수하고 있는 구독 광고 레터의 내용이다. 이 광고 레터는 한 장만으로 누적 1조 원을 벌었다고 알려질 만큼 그 효과가 놀라워서 지금도 카피라이팅의 역사상 가장 유명한 광고 레터로 손꼽히고 있는데, 그 이유는 뭘까?
그것은 바로 두 사람의 인생을 비교해서 결정적 차이점을 부각시킴으로써 호기심을 자극했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이 광고 레터를 보면서 도대체 뭣 때문에 두 사람의 운명이 달라졌는지를 궁금해하고, 그 이유가 <월스트리트 저널>이었다는 것을 확인한 이후에는 왠지 이 경제지를 구독하지 않으면 정보에서 뒤처지고, 경쟁에서 패배할 것 같은 불안감을 느꼈던 것이다.
이렇듯 엄청난 성공을 거둔 광고 카피의 이면에는 인간의 본성을 공략하는 일정한 공식이 깔려 있다. 마케팅 업계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가진 ECHO상 국제 심사 위원으로 활약하는 일본의 유명한 카피라이터 간다 마사노리는 이 공식을 체계화했는데 그것이 바로 이 책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에 등장하는 PASONA 법칙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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