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Part 1 고객 서비스에 당신을 집중시켜라
아이디어 1_고객 충성도를 목표로 하라
아이디어 2_변심한 고객을 위해 반응의 속도를 높여라
아이디어 3_불만고객을 늘리는 기술
아이디어 4_들으면 올라가는? 고객 충성도
아이디어 5_당신의 고객은 누구입니까?
아이디어 6_하찮은 고객 한 명의 파급효과
아이디어 7_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
Part 2 고객을 매혹시키는 서비스 테크닉
아이디어 8_순간 10초의 힘
아이디어 9_상대를 사로잡는 대화의 기술
아이디어 10_고객에게 경험을 선물하라
아이디어 11_외모로 전문가의 역량을 보여주라
아이디어 12_전투장에서 벗어난 고객 맞춤 매장
아이디어 13_고객에게 가는 차선책, 통화의 기술
아이디어 14_가장 강력하게 고객을 사로잡는 말
아이디어 15_고객의 다양성을 즐겨라
아이디어 16_고객의 이름을 불러주라
아이디어 17_경청의 기술 9가지
아이디어 18_고객을 위한 예언자
아이디어 19_강력한 의사 소통, 스킨십
아이디어 20_고객을 춤추게 하는 칭찬
Part 3 재구매 고객으로 이끌기 위한 아이디어
아이디어 21_부정적인 반응을 낚기 위한 질문
아이디어 22_고객의 가치를 뛰어넘어라
아이디어 23_한발 앞선 더 나은 정보
아이디어 24_원플러스 1+ 제품으로 100의 효과
아이디어 25_고객 네트워크와 타이밍
아이디어 26_마지막 순간의 행동과학
아이디어 27_구매 결정에 확신을 주는 서비스
아이디어 28_더 빠르고, 더 쉽고, 더 편리하게
Part 4 놓친 고객을 되찾는 확실한 아이디어
아이디어 29_당신을 잊지 않는 고객 만들기
아이디어 30_서비스 가치를 높이는 최상의 정보
아이디어 31_고객을 되찾기 위한 회복 기술
아이디어 32_고질적인 불평꾼에게 강한 서비스
아이디어 33_‘상징적 보상’으로 화난 고객을 되찾아라
Part 5 관리자를 위한 획기적인 아이디어
아이디어 34_기업 테마에서 직원 모두의 테마로
아이디어 3
출판사 서평
♤ 그 어떤 마케팅보다 확실한 ‘충성스런 고객’
?고객을 지키기 위한 강력한 아이디어 50가지
고객확보를 위한 기업들의 전쟁이 날로 치열해지면서 저마다 충성고객을 사로잡기 위해 골머리를 앓고? 있다. 충성고객은 자신 스스로 기업을 지지할 뿐 아니라 다른 구매자를 끌어오고 더 나아가 충실한 마케터 역할을 해내기 때문이다. 새로운 고객을 확장하고 재구매 고객?놓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이들을 기업의 파트너로 만들어야 한다.
이 책은 첫 구매자를 재구매 고객으로, 재구매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만들기 위한 아이디어를 제시한다...
♤ 그 어떤 마케팅보다 확실한 ‘충성스런 고객’
?고객을 지키기 위한 강력한 아이디어 50가지
고객확보를 위한 기업들의 전쟁이 날로 치열해지면서 저마다 충성고객을 사로잡기 위해 골머리를 앓고 있다. 충성고객은 자신 스스로 기업을 지지할 뿐 아니라 다른 구매자를 끌어오고 더 나아가 충실한 마케터 역할을 해내기 때문이다. 새로운 고객을 확장하고 재구매 고객?놓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이들을 기업의 파트너로 만들어야 한다.
이 책은 첫 구매자를 재구매 고객으로, 재구매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만들기 위한 아이디어를 제시한다. ‘당신을 잊지 않는 고객 만들기’ ‘고객 네트워크와 타이밍’ ‘고질적인 불평꾼에게 강한 서비스’ 등 고객을 끝까지 지키기 위한 기술에 대한 아이디어와 고객의 부정적인 반응을 통해 서비스 가치를 높이는 고객 파트너십에 대한 아이디어로 구성되어 있다.
♤ ?내부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는 법
기업은 외부 고객뿐 아니라 내부 고객의 충성도에 관심을 두어야 한다. 기업을 이끌어가는 원동력은 고객을 직접 대하고 서비스하는 내부 고객인 직원들이기 때문이다. 내부 고객의 만족을 높이는 것이야말로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강력한 아이디어 중 하나이다.
이 책은 ‘단계별 슬로건과 선의’를 실행 가능한 전략으로 바꾸어 직원들의 지속적인 참여를 유도한다. 내부 고객의 만족도 향상을 통해 보다 적극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