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작 ≪트롯 스타 한가위≫”
도서출판 청송재는 7월 8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동화책 ≪트롯 스타 한가위≫와 그림책 ≪나빌레라≫ 외 여러 도서를 선보인다.
도서출판 청송재는 ‘은은한 솔향이 샘솟는 좋은 책 만드는 집’이라는 슬로건으로 책을 출간하였으며, 올 6월부터 <어린이 청송재>를 론칭하여 유아, 어린이를 위한 도서도 함께 출간하였다.
동화책 ≪트롯 스타 한가위≫와 그림책 ≪나빌레라≫는 <어린이 청송재>에서 처음 출간하는 유아, 어린이 도서이니만큼 총력을 기울여 준비하였다. 아이의 꿈과 가족의 사랑이 담긴 동화책 ≪트롯 스타 한가위≫와 내 아이에겐 꿈을, 내 가족에겐 행복을 선사할 그림책 ≪나빌레라≫는 베스트셀러 동화 작가인 김현태가 글을 썼다. 아울러 ≪헬렌 켈러 평전≫, ≪기후위기, 과학이 말하다≫, ≪내일은 박지성≫, ≪내일은 피겨퀸≫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도서들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도서출판 청송재 대표는 “향후 어린이 경제 동화 ≪학교를 통째로 사고 말 거야≫(가제와 다양한 장르의 도서 ≪민주주의의 몰락과 스트롱맨≫(가제, ≪그림을 읽는 여자≫(가제, ≪쇼펜하우어 논쟁술≫(가제, ≪꿀벌의 속삭임≫(가제 등을 출간하여 <도서출판 청송재>와 <어린이 청송재>를 통해 많은 독자들을 만날 것”이라고 밝혔다.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