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524-9884
로그인
공지사항
Toggle navigation
로그인
1:1문의
조사내역확인
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마케팅의 이해
저자
황화철
출판사
마지원
출판일
2017-09-12
정가
15,000원
ISBN
9791188127047
수량
참여하기
도서목차
서평
제1장 마케팅개념의 확립
제2장 관리적 마케팅과 전략적 마케팅
제3장 마케팅 환경과 마케팅 시스템
제4장 마케팅 정보 시스템과 마케팅 조사
제5장 소비자의 구매행동 분석
제6장 조직 고객의 구매행동 분석
제7장 시장세분화와 표적마케팅
제8장 신상품 개발과 제품수명 주기
제9장 제품전략과 그 구성요소
제10장 유통전략과 그 구성요소
제11장 가격전략과 촉진전략
제12장 마케팅 조직과 마케팅 통제
도서목차
서평
×
조사참여하기
시도
강원
경기
경남
경북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서울
세종
울산
인천
전남
전북
제주
충남
충북
선택하세요
선택하세요
선택하세요
학년
1반
2반
3반
4반
5반
6반
7반
8반
9반
10반
전체
학부모
조사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