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3 : 사라진 박쥐 섬의 보물 (양장
저자 이승민
출판사 주식회사위즈덤하우스
출판일 2021-06-04
정가 12,500원
ISBN 9791191583052
수량
프롤로그
환상의 박쥐 섬으로
박쥐 신전 투어
사라진 박쥐 섬의 보물
우리 모두가 용의자
박쥐 신전의 3가지 함정
레드몽키의 정체
위기에 빠진 개냥이 수사대
달아난 레드몽키를 쫓아라!
에필로그
개와 고양이가 수사 콤비라고?
〈숭민이의 일기〉 이승민 작가와
《탐정 칸의 대단한 모험》 하민석 작가가 뭉쳤다!
본격 수사 동화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개와 고양이는 달라도 너무 다르다고요? 서로 달라서 더 멋진 콤비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이 책의 주인공 개코와 나비는 주인아저씨에게는 ‘둘이 싸우지는 않을까?’, ‘집에서 뭘 하길래 맨날 힘이 없을까?’라는 걱정을 끼치는 평범한 개와 고양이지만, 각자의 취향에 맞는 재킷을 걸치고 비밀의 계단을 내려가는 순간, 동물 나라 최고의 수사 콤비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로 변신합니다. 개냥이 수사대는 ‘천하무적’이라는 수식어답게 조금은 엉뚱하지만 완벽한 수사대 원칙에 따라 단서 수집과 분석, 알리바이 증명, 범인 신문, 잠입 수사 등 꼼꼼하고 논리적이며 명쾌한 수사를 진행합니다. 독자들도 개코 형사와 나비 형사를 따라 사건을 풀다 보면 내가 꼭 명탐정이 된 것 같은 착각이 들지요. 어렵고 힘든 사건도 차근차근 해결해 나가는 개냥이 수사대와 함께 본격 수사 동화의 매력에 빠져 보세요.

화목한 가족 VS 은행털이범
두더지 가족의 진짜 얼굴은 무엇일까?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흥미진진한 수사가 시작된다!

개냥이 수사대의 하루는 수사대 원칙 46번 ‘독서는 최고의 수사 준비다.’에 따라 신문을 읽으며 평범하게 시작됩니다. 단풍나무 마을의 백만장자 라비 씨가 어린이 공원을 만든다는 훈훈한 소식과 이달의 가족사진 공모에 두더지 가족이 선정되었다는 기사가 눈에 들어옵니다.
그때 전화벨이 울립니다. 두더지 가족이 수상하다는 제보입니다. 개냥이 수사대는 뚜렷한 실체가 없는 제보지만 그냥 넘어가지 않고 두더지 가족을 찾아갑니다. 두더지 가족은 개냥이 수사대와 마주친 순간 눈에 띄게 당황한 데다 겁을 집어먹습니다. 이를 이상하게 여긴 개냥이 수사대는 두더지 가족을 미행해 두더지 가족이 코끼리 은행을 털려고 한다는 사실을 알아냅니다.
그런데 진짜 사건은 두더지 가족을 체포한 뒤부터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