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나의 사과나무
저자 루스 게리 오바크
출판사 키즈엠
출판일 2015-10-22
정가 8,000원
ISBN 9788967494384
수량
목차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출판사 서평
자연을 사랑하면, 자연도 우리를 사랑해 주어요
소녀의 집 앞에는 사과나무가 한 그루 있어요. 사람들은 앙상한 사과나무를 보고 죽었다고 했지만, 소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어요. 사과나무 주변을? 깨끗하게 치우고 풀을 뽑고, 예쁜 꽃들을 심어 주었지요. 그러자 어느 봄날, 사과나무에 잎이 돋았어요. 그리고 꽃이 피더니 탐스러운 사과들이 주렁주렁 열었지요. 사과나무는 소녀의 집을 가득 채울 만큼 많은 사과를 선물해 주었어요. 소녀와 가족들은 사과를 먹고 또 먹었지만, 사과는 여전히 집을 가득 채울 만큼 넘쳤지요. 소녀는 많은 사과...
자연을 사랑하면, 자연도 우리를 사랑해 주어요
소녀의 집 앞에는 사과나무가 한 그루 있어요. 사람들은 앙상한 사과나무를 보고 죽었다고 했지만, 소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어요. 사과나무 주변을 깨끗하게 치우고 풀을 뽑고, 예쁜 꽃들을 심어 주었지요. 그러자 어느 봄날, 사과나무에 잎이 돋았어요. 그리고 꽃이 피더니 탐스러운 사과들이 주렁주렁 열었지요. 사과나무는 소녀의 집을 가득 채울 만큼 많은 사과를 선물해 주었어요. 소녀와 가족들은 사과를 먹고 또 먹었지만, 사과는 여전히 집을 가득 채울 만큼 넘쳤지요. 소녀는 많은 사과를 어떡해야 할지 고민했어요. 그리고 아주 기막힌 방법을 생각해 냈답니다. 과연 어떤 방법이었을까요?
[나의 사과나무]는 앙상한 사과나무를 정성껏 보살피고 가꾸면서 벌어지는 놀라운 마법 이야기를 담은 창작 그림책이에요. 유아는 그림책을 통해 자연을 보살피고 가꾸는 것이 왜 중요한지, 그렇게 자연을 아낄 때 자연이 우리에게 얼마나 큰 선물을 주는지를 깨달을 수 있습니다.
앙상한 사과나무를 사람들은 죽었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소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어요.
사과나무를 열심히 보살폈지요.
그러자 사과나무는 잎이 나더니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었어요.
사과나무는 자신을 보살펴 준 소녀에게 많은 사과를 선물해 주었지요.
소녀와 가족들은 아침, 점심, 저녁, 그리고 간식을 먹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