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524-9884
로그인
공지사항
Toggle navigation
로그인
1:1문의
조사내역확인
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브랜드 개념과 실제
저자
김덕용
출판사
박영사(주
출판일
2021-05-30
정가
27,000원
ISBN
9791130312941
수량
참여하기
도서목차
서평
서문
서론
읽기 전에 미리 보기
Part 01 │ 브랜드
1. 브랜드란 무엇인가?
2. 브랜드의 주요 용어와 개념
3. 브랜드 구성요소(Brand Elements
Part 02 │ 이미지, 정체성, 형(形
1. 이미지 image
2. 정체성 identity
3. 형(形과 form
Part 03 │ 브랜드와 새로운 관점들
Part 04 │ 브랜드 엣지(Edge
도서목차
서평
×
조사참여하기
시도
강원
경기
경남
경북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서울
세종
울산
인천
전남
전북
제주
충남
충북
선택하세요
선택하세요
선택하세요
학년
1반
2반
3반
4반
5반
6반
7반
8반
9반
10반
전체
학부모
조사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