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전략적 접근의 판매촉진 기획
저자 김화동
출판사 한국학술정보
출판일 2021-05-28
정가 13,000원
ISBN 9791166034343
수량
서문


Part 1. 판매촉진 이해

1. 판매촉진의 의의

2. 판매촉진 활동의 증대

3. 판매촉진 활동과 시장변화

4. 판매촉진의 효과

5. 판매촉진의 종류 및 소비자 반응


Part 2. 판매촉진 기획

1. 판매촉진의 기획과정

2. 시장 상황 및 환경 분석

3. 판매촉진 목표의 설정

4. 판매촉진 기본전략의 수립

5. 판매촉진 표적집단의 선정

6. 판매촉진 수행방법의 계획

7. 판매촉진 커뮤니케이션의 계획

8. 판매촉진 예산의 책정


부록: 경품류 제공에 관한 불공정거래행위의 유형 및 기준 지정고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