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전생했더니 검이었습니다 1 - S코믹스
저자 타나카 유
출판사 (주소미미디어
출판일 2019-03-07
정가 5,000원
ISBN 9791163893172
수량
제1화 이름 없는 흑묘
제2화 검이었습니다
제3화 도시를 목표로 하다
제4화 프란, 모험가가 되다
제5화 길드 마스터
제6화 프란, 분노하다
새로 쓴 소설
프란과 팬케이크
인기 라이트 노벨《전생했더니 검이었습니다》의 코믹스판 1권, 드디어 출시!

①현지 반응
- 전생 시리즈에서는 가히 최고수준이라 칭할 만 합니다. 일단 프란이 굉장히 귀엽고, 저자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다른 남자 캐릭터들과의 퀼리티 차이가 대단해요. 이세계 전생물은 일반적으로 오타쿠 주인공이 이세계에서 다시 태어나 귀여운 여자들에게 둘러싸여 용사 파워로 변신한다는 이야기로 가기 마련인데, 이 작품에서는 검으로 환생한 주인공이 아버지 포지션으로 프란의 성장을 지켜본다는 흐름입니다. 오타쿠를 노린 뻔한 요소들이 희박해서 오히려 신선하고 재미있게 읽힙니다. 이렇게 만화로 읽으니 소년만화 느낌이 더 강하게 들어서 훨씬 즐겁네요.
- 전생 시리즈를 여러 가지 읽었는데 마음에 드는 작품이네요. 그림도 예쁘고, 차근차근 나쁜 놈들을 처치해 가는 것이 기분도 상쾌하고 좋아요. 이야기의 진행 속도도 빠르고, 컷마다 대사도 적절히 들어가 있어서 밸런스가 좋다고 느꼈습니다.
- 일단 소설 때부터 좋아하는 작품이었고, 귀여운 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기꺼이 구입해도 손해보는 일은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뭔가 딸을 갖게 된 기분...
- 프란이 귀여워!! 스토리도 알기 쉽고, 그림체도 차분하고, 작가의 열의와 정열을 느끼게 하는 작품입니다. 제가 원래 이런데다 코멘트를 남기는 편이 아닌데, 응원하고 싶어지는 작품이에요.
- 원작 라이트 노벨을 좋아해서 구매했는데 그림체가 귀여워서 넘 좋았어요.
- 원작 라이트 노벨의 재미있는 부분, 분위기를 충실하게 재현하고 있습니다. 그림도 예쁘고 괜찮은 작품입니다.

②현지 판매 부수
코믹 관련 누적 판매 부수 발표 기록 없음.

③수상 이력
코믹 관련 수상 및 노미네이트 기록은 없지만, 제 4회 인터넷 소설 대상을 수상한 인기 라이트 노벨을 만화화한 작품입니다. 일본 현지에서도 원작의 매력을 잘 살린 그림체와 스토리 전개로 호평이 많은 작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