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쉽게 브랜드 가치 30% 올리기 : 국가 브랜드와 화장품 산업을 중심으로
저자 이창현
출판사 한국학술정보
출판일 2021-05-25
정가 15,000원
ISBN 9791166034282
수량
머리말

추천의 글


제1부 마케팅 일반

가. 마케팅의 출발

나. 기업과 부가가치, 마케팅과 브랜드


제2부 마케터, 좋은 마케터가 되는 길 DNA

가. 좋은 마케터란?

나. 핵심 역량 3가지: D.N.A.


제3부 국가, 브랜드, 기업

가. 국가 브랜드

나. 몽블랑(Mont Blanc 이름의 의미와 유래

다. 원산지 버리기: 초콜릿에 얽힌 이야기

라. 국가와 원산지 활용하기: 화장품


제4부 국가 브랜드와 화장품, 한류

가. 왜 화장품인가?

나. 우리나라 화장품 시장

다. 화장품을 쓰는 이유


제5부 좋은 브랜드를 위한 제언

가. 좋은 브랜드란?

나. 좋은 브랜드를 만드는 비법